본문 바로가기
Foods/Dining In

훼어빌 추천 중국음식

by Deborah 2022. 2. 10.

예전에 사던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서 한국에서 먹던 중국 음식이 그리우면 찾게 되었던 식당입니다. 이곳의 맛을 아직 잊지 못할 때가 많이 있는데요. 예전에 자주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는 다 추억이 되었습니다. 다른 주에 와 보니 예전의 맛이 그리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옛 한국에서 즐겨 찾던 짬뽕의 국물 맛이 그리우면 즐겨 찾던 식당이었는데요. 여기서는 아직 좋은 한국식 중국 음식점을 찾지를 못했어요. 그냥 대충 흉내를 내는 곳은 있지만, 제대로 맛으로 승부를 보여준 그런 식당을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즐겨 찾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미국이라 한국적 정서로 다가 온 음식을 찾기가 힘들다는 것입니다.

타국의 생활의 가장 큰 단점이라면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 예전의 그 맛을 찾지만, 여전히 허탕을 칠 때가 많아요. 외국에서 사람들이 다 모여 사는 곳도 비슷 하지만, 제대로 된 한국 음식의 맛을 알려준 그런 음식점이 별로 없어요. ㅠㅠ 제가 찾았던 예전의 그 맛집은 외국에서 흔하게 찾기 힘든 그런 보물 같은 맛집이 맞습니다. 

아쉬운 것은 이제는 갈 수가 없는 곳에 있네요. 사람 살아가는 곳은 먹고 자고 즐기는 그런 모든 일상이 비슷하게 주어 지고 있어요. 그런 가운데 가장 그리운 것이 떠 오르면 그 시절의 맛집이 가끔씩 생각날 때가 있네요. 예전의 그 맛이 그립습니다. 2021년 여름에 촬영했던 사진을 공개합니다. 

한국식 중국집 건너편 풍경입니다.

포춘 쿠키라는 곳입니다.

전화번호와 영업시간표가 나와 있네요.

입구에 들어 서면 이런 멋진 나무가 반깁니다.

음식점 내부의 사진입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대 방문했습니다.

짠. 여기 바로 짬뽕의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비주얼이 대단하지요. 안의 내용물도 많이 있고 국물 맛과 더불어 해물의 조합이 잘 어울려진 짬뽕입니다.

음식 평: 아주 맛있음

★★★★☆

Address(주소): 550 N Reilly Rd, Fayetteville, NC 28303

Phone(전화): (910) 758-80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