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이것이 새로 나온 케이크 팝?

by Deborah 2021. 5. 13.

새로 나온 스타벅스 케이크 팝스를 소개할까 해요. 이름하여. 유니콘입니다. 하지만 절대 유니콘스럽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유니콘 팝스예요. 유니콘으로 누가 알겠어요?

암튼 그렇다 치고. 유니콘 케이크 팝스는 아라가 좋아하는 아주 단 맛의 결정체로 만들어진 막대 사탕 모양의 팝스입니다.

유니콘 팝스도 모라자서 세 개를 더 샀네요. 그리고 선심을 쓰듯이 "엄마도 하나 잡숴 봐." 하하하 "아 딸아 고맙다만. 난 살 때문에 사양할래."

그래도 막무가내로 엄마를 위한답시고 중간에 있는 초콜릿 케이크 팝스를 선물 주듯 주네요. 사양하기 그래서 그냥 일단 받아 놓고 냉장고에 모셔 놓았어요. 위의 분홍색이 생일 케이크 팝스, 중간 것이 초콜릿 팝스, 오른쪽이 쿠키 도우 팝스라고 해요.

아라가 사준 아이스커피입니다.

아이스커피 잘 팔리는 여름철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어요.

시원한 냉커피입니다.

역시 스타벅스는 인기 절정이네요. 아라 씨가 스타벅스에서 상을 줘야 할지도 몰라요. 최우수 고객으로 최다 음료수와 최다 케이크 팝스를 주문했던 사실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여전히 아라 = 스타벅스입니다. 이런 공식이 성립된 지 오래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