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고모 카메라 봐

by Deborah 2021. 5. 20.

어머나. 고모야. 어디가?

고모야..고모야.. 카메라 있다 

고모야 얼른 카메라 봐라. 할미 뭐라 안카나.

할미.. 고모 카메라 안 본데요.

음. 그래 그냥 가자 노엘아.

고모야 날 잘 잡으래.

할미 날 따라 오는 거임?

어찌 작은 고모가 노엘이 데리고 가는 모습이 불안 불안.

노엘이 살려요. 떨어져요. 하하하 노엘은 불안한 모양이다. 결론은 무사히 가게 까지 도착하고 고모의 안전한 옆구리 덕을 독특히 본 하루였다. 노엘의 첫 가게 방문이었다. 노엘은 가게 안의 모든 물건이 신세계에 온 모양으로 한참을 쳐다보고 어떤 천은 만져도 보고 ㅎㅎㅎㅎㅎ 마치 재단사라도 된 것처럼 꼼꼼하게 보고 있었다. 무엇을 하든 학습능력 100프로 발휘하는 똑똑한 손주 덕분에 찬물도 함부러 마시면 안되겠다는 진리를 깨닫는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파격적인 청소년 보고서

청소년의 사랑이야기 누구나 공감되지도 않을지 모를 그들이 겪어야 하는 고통이 느껴진다. 사랑은 그렇게 아픔을 겪고 성숙되어 가는 과정을 통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사랑이 왜 아픈지 그것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