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스팸 필터 처리 되었습니다." 해결 했어요

by Deborah 2021. 4. 3.

 

 

저의 소중한 이웃님 블로거를 방문했는데, 스팸 필터 처리가 되어 있다는 문구가 뜹니다. 그 후로 댓글을 남길 수가 없어서 어떻게 된 것인지 해결 방법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알고 봤더니, 이 문제는 방문한 그 블로거 주인장님이 해결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적극적으로 해결을 해주셨던 분의 방법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블로거 고수님께

이거 어떻게 해결하죠? 블로거 고수님 해결책 좀 주세요. ㅠㅠ 블로거 이웃님을 방문해서 댓글을 남기려 했더니 이런 경고의 메시지가 뜹니다. ㅠㅠ 해결 방안 아시는 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

deborah.tistory.com

이제 여러분도 아시겠지요? 저의 소중한 이웃님이 싸나이^^님 입니다. 그분께서 손수 해결해 주셨어요. 글을 읽어 보시면 알 거예요. 일시적으로 스팸 필터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모두 지웠다고 합니다. 그러고 난 후에 제가 그 블로거를 방문해서 댓글을 남길 수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티 스토리의 버그의 일종으로 보입니다. 어떤 경로를 통해서 스팸 필터에 등록 되었는지 모르지만, 이렇게 문제 해결을 볼 수가 있어요.

 

혹시나 여러분 지금도 스팸필터에 등록 되어 댓글을 달 수가 없다는 문구가 뜨면요 그 블로거의 주인장에게 그냥 스팸필터 모두를 삭제시켜 달라고 하세요. 그러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제야 어떻게 해결할 수가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문제 해결을 적극적으로 해주신 싸나이^^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