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풍경이 살아 있네

by Deborah 2021. 3. 28.

 

 

산울림 -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창작시 - 그대 떠나는 날은

 

그대 떠나는 날은

하얀 안개가 가득 

뒷모습이 사라져 가네

 

그대 떠나는 날은

봄날의 꽃도 슬피 울어

내 마음도 울었네

 

그대 떠나는 날은

아늑한 추억만 쌓였네

기억 속 당신만 남았네

 

그대 떠나는 날은

당신의 마음이 뛰고

내 생각이 헤엄치고 있었네

 

그대 떠나는 날은

기쁨보다는 슬픔이었네

내 마음은 달랠 길 없었네

 

그대 떠나는 날은

먼 훗날 만남을 기약하면서

허공으로 살라진 키스의 흔적만 남았네

 

그대 떠나는 날은

마음으로 울고 가슴으로 느끼며

이성적 판단이 서지 않았네

 

그대 떠나는 날은

숨소리마저 고요한 

생각의 바다를 깨우고 떠났네

 

 

 

 

 

아래의 사진은 미국의 주변 풍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