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블로거 정체성

by Deborah 2021. 3. 13.

위의 사진의 주인공은 누구? 다 아시죠? 그럼 넘어가고요. 오늘 주제는 바로 블로거의 정체성입니다. 왜 이것이 중요 한 가에 대해서 잠시 세 가지로 요약한 글로 논리를 펼쳐 보겠습니다.

 

1. 블로거의 존재 이유를 알게 해 준다.

즉 블로거가 정체성이 확실히 있으면 왜 블로거를 해야 하고 매일 글을 올려야 하는지에 대한 스트레스보다는 그것이 일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2. 블로거의 주제에 맞게 운영한다.

즉 정체성이 있는 블로거는 색깔이 있습니다. 그 색깔의 의미는 바로 여러분이 생산하는 콘텐츠의 양보다 질을 말하는 겁니다. 어떤 분은 연예계의 소식, 음악, 영화, 일상 이야기, 사진, 여행기, 스포츠, 독서, 일기, 그림일기, 만화, 육아일기, 컴퓨터 관련 이야기 등 아주 다양합니다. 

 

3. 권태기가 와도 물리치는 원인이 된다.

블로거 권태기 다들 오고 있지요. 저도 여러 번 폭풍이 온 것처럼 몰아 치다가 또 사그라지기를 일 년에 한 5번의 고비를 넘겼네요. 그럼에도 블로거를 꾸준히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블로거의 정체성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설득력 있는 문장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험은 그랬습니다. 아.. 참. 이참에 여러분의 염려와 사랑 덕분에 데보라 이제 많이 좋아졌어요. 잠을 못 자고 해서 힘들어했는데 어제는 글세 말입니다. 남편이 성경 공부를 하는 순간 의자에 앉아서 졸고 있었네요. 이 모습을 보던 남편님은 저를 안방으로 모시고 갑니다. 그리고 바로 누웠더니 일어나 보니지 금 이 시간입니다. 결국 5시간을 잤습니다. 하하하 다 여러분 걱정의 결실이 아닌가 합니다. 

 

사랑은 그래요. 작은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그 마음이 소중한 거라고 봐요. 여러분의 사랑이 저한테 진심으로 전달되어 이렇게 몸의 회복이 빨리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아시지요? 데보라 진심이 무엇인지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저는 우리 손자와 좀 더 놀아야곘습니다. 하하하

혹시 저의 나이 궁금해하시는 분께... 저의 나이는 18세입니다. 하하하 더 이상은 무리입니다. 저 위에 있는 사진은 5년 전 대학시절 사진입니다. 참참.. 그리고 이벤트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이벤트 또 기다려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