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창작시: 너의 의미

by Deborah 2021. 2. 28.

 

모차르트 - 피아노 협주곡 21번 2악장(엘비라 마디간)

 

 

 

 

창작시: 너의 의미

 

 

 

너의 눈은 사랑을 말하고

너의 입술은 사랑의 언어로

너의 생각은 내 마음을 사로잡는다.

 

 

 

 

너의 모든 것이 궁금하고

내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 가슴에 

사랑의 단비를 내려주는

너는 세상에 하나뿐인

유일한 나의 사랑이 되었다.

 

 

 

너는 나를 위해 존재하고

너는 나를 위해 사랑하고

너는 나를 위해 희생하고

너는 나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나의 사랑을 택했다.

 

 

 

나는 그런 너의 눈을 보고

사랑을 알게 되어 기쁨이 되고

내 눈으로 너의 마음을 담고

나의 생각을 담아서

우리가 하나가 되는 순간이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너로 귀결된다

너라는 위대한 마음을 간직하고

험난 파도가 넘실거리는 

세상의 바다 앞에서 

우리는 사랑으로 견디고 

사랑으로 모든 것을 바라본다.

 

 

 

너의 사랑은 그렇게 내 마음속에

깊이 자리 잡은 숨 쉬는 바다 같았다

내가 그곳에 빠져들면 열 배의 기쁨으로

나를 안아주고 축복해주고 있었다.

 

 

 

 

 

2018년 가을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