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내 안에 너 없다

by Deborah 2020. 12. 24.

 

어릴 때는 이렇게 장난치면서 놀던 막내아들이 이미 성인이 다 었다. 이제 배너의 인물과 내용도 바뀌어야 한다.

내 안에 너 없다. 하하하 (애네들은 이미 5살 때 결혼했다. ㅋㅋㅋ 가짜 결혼임.. 하하) 그 당시 아들 5살 여자친구 5살. 지금은  각 다른 주에 있다. 여자 친구는 이미 다른 남자와 약혼을 한 상태다. 우리 아들은 여자 친구와 잠시 떨어져 있다.

 

 

 

노래 제목: 'O Come All Ye Faithful' 

가수: Celtic Woman

 

산타와 같이. 어느덧 산타를 안 믿는 나이가 되어 버린 아들이다.

선물 받았던 성경책은 네 가슴에 늘 품고 다녀라.

그래 앞으로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렴

웃고 기쁨이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었던 너의 모습이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존재가 되어라

너를 언제나 환한 미소 반겨주는 하나님을 기대하라. 그리고 잊지 말아라. 깊은 영혼을 밝히는 말씀을 읽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아라. 그것이  너를 지키리라.

 

이렇게 성경책을 교회 목사님으로부터 선물 받았다. 원래는 5월 달에 졸업생을 위한 축하를 해야 했는데 이제야 하게 되었다.

첫 장을 열어 보니 아들 이름과 교회에서 준 것이라는 증표의 글이 적혀 있었다.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책은 성경책이라고 한다. 우리 믿음을 성장시켜 주는 성경을 읽고 하루를 새롭게 시작한다. 성경 안에 생활의 지혜와 가르침이 있다. 

 

아들에게

 

사랑하는 아들

넌 언제나 엄마의 기쁨이었다

10개월 때 위탁모 품에서

떨어지자 하루 종일 울었던

너의 울음을 기억한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모질게 해서

너를 데리고 온 것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넌 엄마의 아들이었다.

지금도 미래도 그럴 것이다.

아름다운 아들은

너의 마음을 밝히는

성경책을 가슴에 품고

밤낮으로 묵상하는 삶을 살아라

너는 세상의 죄로부터 자유함을 얻을 것이다.

 

사랑하는 아들

너를 사랑한다.

너를 내가 직접  배를 아파 낳지 않았어도

넌 언제나 내 가슴으로 낳은 축복의 선물이라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한다.

 

 

너를 사랑하는 엄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