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glish

[쉬운 생활영어]만족은 행복의 비결이다. 영어로

by Deborah 2020. 10. 14.

"만족은 행복의 비결이다." 웬 생활 영어를 배우는데 이런 말이 나왔을까 궁금하지 않은가. 사실 나비는 아침에 일어나면 이렇게 필자와 남편을 바라보면서 느긋하게 아침을 보내고 있었다. 사진으로 보이는 그런 느긋하고 안락한 모습을 보더니 남편이 멋진 말을 하나 남겨 주었다. 살아가면서 얼마나 만족된 삶이 되고 있었나? 이런 질문을 던져 보게 된 말이었다.

 

오늘의 문제적 생활 영어가 바로 "Contentment is the secret key to happiness. 만족은 행복의 비결이다." 문장이 탄생되었다. 만족하는 삶이 행복으로 이끄는 비밀 열쇠가 된다. 우리 삶도 작은 것에 만족하고 행복한 모습이면 성공한 삶이다. 우리는 많은 것을 가질수록 더 큰 것을 원하기 마련이다.

 

블로거를 하면서 돈을 잘 버는 파워 블로거도 있다고 하지만 그런 블로거일수록 하루에 얼마나 많은 글을 올려야 하고 어떤 글을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지 고민을 한다. 즉 블로거 노예가 되어 사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이다. 편안하게 글을 쓰는 공간으로 큰 것을 바라지 않고 만족한다는 것은 힘들이다. 요즘 그런 것을 배우려고 노력 중이다.

 

 

 

생활영어 따라 하면 늘어 가는 오늘의 문장이다.

Contentment is the secret key to happiness. 만족은 행복의 비결이다.

 

 

오늘 배울 단어

Contentment : 만족하는, 만족감,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