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

귀여운 새끼고양이

by Deborah 2008. 4.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이렇게 태어났죠. 내 모습이 어때요?

친구 집 고양이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태어난 지 이틀 되었다고 합니다.
친구가 외출하고 돌아오니 혼자서 새끼를 낳았다고 하네요. 직접 다섯 마리 새끼고양이 모습을 대하니 너무 귀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 좀 떠봐. 안 그러면 간지럽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아, 그만 먹어라. 너희 먹여 살리려면 내가 고생 좀 하겠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아..너무 따스한 엄마 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아, 나도 잠 좀 자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는 어디 있는 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다리는 나의 배게 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아, 일어나! 잠만 잘 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이름을 탁구공이라 불러 주세요.

친구는 고양이 다섯 마리를 다 키운다고 하네요. 다섯 마리에다 어미까지 먹여 살리려면 돈도 많이 들어 갈 텐데..한 마리 키우는데도 돈이 많이 들어가요. 철 따라 예방 주사도 줘야 하고 고양이 먹는 음식, 화장실 쓰는 모래 등 많이 들어갑니다.  저도 사실은 우리 렉시를 집에서 기르게 된 동기도 아이들 때문에 키우기 시작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여섯 마리 고양이를 집에서 기르는 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욕심 내어 동물들을 기르다 보면 막상 그들에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을 제공해 줄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 나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지만 사람일 이란 모르니 문제입니다. 끝까지 책임지고 잘 기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