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BTS: Bangtan Boys

(방탄소년단) 매력적인 우리의 영원한 막내

by Deborah 2020. 9. 1.

전: 전국으로 퍼지는 사랑의 메시지

정: 정말 사랑이 뭔지 알려주는 메시지

국: 국보급 사랑의 메시지 

이것이 바로 방탄소년단이 세상을 향해 들려준 메시지다.

 

BTS(방탄소년단)_ We Are Bulletproof Pt2(위 아 불렛프루프 Pt.2): 위의 곡은 슈가, 알엠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울 탄이의 초창기 데뷔 2 Cool 4 Skool앨범(June 12, 2013) 가운데서 우리 정국이 불러주는 랩 파트 신선했다. ^^

내 이름은 정국 스케일은 전국 하하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우리의 영원한 막내를 소개한다. 전정국.. 처음 그를 알게 된 것은.. 실제로 만난 것은 절대 아님. 하하하 그냥 아미가 되다 보니 우리 7개의 보석에 대한 집요한 분석을 한 시절이 있었다. 그래서 멤버들 프로필을 작성해가면서 데보라 블로그를 찾는 분께 방탄을 소개했었다. 그런 시절이 무려 2년이나 흘러갔다. 물론 다른 선배 아미에 비하면 병아리 수준이라는 것은 잘 안다. 하지만 내가 말하고자 하는 전정국은 사랑스러운 미소년 즉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모습이었다. 너무 사랑스러웠고 마치 우리의 영원한 막내처럼 사랑을 독차지할 그런 인물로 보였다. 역시나 다를까. 그룹의 귀염둥이로 형의 사랑을 듬뿍 받는 모습 보기 좋았다. 그룹의 메인 보컬의 역할로 노래의 더 감칠맛 난 향을 세계에 알리고 있었다.

전정국을 사랑하는 사람은 안다. 그의 본심과 아미를 향한 사랑이 어떡한 지를. 처음 그에게 관심이 갔었던 것은 팬미팅을 한 후, 샴페인을 들고 아이미와 채팅을 할 때였는데 너무나 순수한 한 청년의 모습에 반하고 말았다. 하하하 그 순간은 아무도 모를 것이다. 얼마나 순수했던지. 혼자서 그의 비디오 챗을 보면서 웃고 하던 그 시절 나의 방탄 방어벽 가지고 있는 남편은 의아해하는 표정으로 물었다.

남편: 자기 왜 그래?

필자: 하하하 이리 와봐.. 정국이 너무 멋지지 않아?

남편: 뭐.. 지민이 좋아하는 거 아니었어?

필자: 하하하 응.. 지민이는 지민이고..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이해하기 힘든 두 눈으로 바라본다. 그리고 한마디 한다.

남편:정국이는 그나마 남자답구먼..

하하하하. 남편은 우리 탄이들 보면 여자처럼 예쁘다고 표현을 했다. 그런데 정국이를 보더니 하는 표현이 남자 답다고 한다.

필자: ㅋㅋㅋㅋ 그래.. 그렇지?

남편: 뭐.. 뭘 보라는 거야?

필자: 그냥.. 잘 생겼지?

남편: 하하하하 이 여편네가... 지금 질투 날라고 해.. 맘 상했어.. 난 안 봐..

남편은 이렇게 부인의 작은 도발에도 반응을 보인다. 그런 재미로 부인은 늘 덕후질에 남편을 불러들인다. 물론 질투작전이고 늘 그 작전은 성공에 이른다. 지금 고백한다.. 정국 씨.. 미안해.. 우리 부부 사이에 넣고 저울질하게 해서.. 하하하 사실은 그게 아닌데 말이지.

우리 아들이 정국이 닮았다고 하던데? 하하하 아닌가??

언제적 사진이지? 데뷔때 사진인가 보다. ㅎ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정국이 생일이니까.. 데보라가 특선으로 생일 곡을 뽑았지..

자 촛불부터 불고..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왜 태어났니 하하하

방탄소년단 하려고 태어났다..ㅋㅋㅋ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곡 퍼레이드

 

 

아미의 생일 축하 곡

비틀스 생일 축하 곡

Katy Perry - Birthday

 

Anne-Marie - BIRTHDAY

 

Fetty Wap - Birthday ft. Monty

 

한국은 지금 9월 1일 밤이라고? 아니.. 여긴 미국.. 현재 시간 2020년 9월 1일 오전 7시

https://deborah.tistory.com/2427

 

[BTS 방탄소년단]: 정국 💜 Jungkook

Born: September 1, 1997 (age 22 years), Mandeok-dong, Busan, South Korea Height: 5′ 10″ Full name: Jeon Jeong-guk Hangul: 전정국 일단 글을 작성하기 전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께 한마디..

deborah.tistory.com

https://namu.wiki/w/%EC%A0%95%EA%B5%AD(%EB%B0%A9%ED%83%84%EC%86%8C%EB%85%84%EB%8B%A8)

 

정국(방탄소년단) - 나무위키

메인보컬인 만큼 파트가 많고 폐활량이 대단하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강한 안무를 소화해내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라이브가 일품. 파워 보컬보다는 잔잔한 감성 보컬적인 면이 강하고,

namu.wi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