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가사커플 알바 하는 곳

by Deborah 2020. 6. 9.

가사 커플이 일하는 곳은 샌드위치 가게이다. 이렇게 서로 함께 일도 하고 마치면 또 데이트하고 너희들은 데이트 천국에 사는구나.

엄마. 사라 예쁘지?

아구나.. 아들아. 그만 자랑해라. 넌 팔불출 아니라 백 불출로도 성공할 거란다.

 

좋아서 어쩔 줄 모르는 두 사람.

사내 연애 금지를 왜 시켰는지 이 커플을 보고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질투할만하잖아!

 

좋아서 죽어. 죽어라.. 죽었다. 하하하

뭐야 뭐야.. 자꾸 사랑의 눈싸움할래?

좋아서 죽는구나. 하하하

 

사라야 고마워.

내가 준 샌드위치 가온이 아빠가 잘 먹었어.

어쩜 넌 마음씨도 곱니?

 

가온 넌 복 받은 남자다.

ㅋㅋㅋ

 

 

 

 

그래서 그들의 꿀물 떨어지는 꼴은 눈꼴사나웠다.

훠이~~ 간다..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