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베이스 기타 레슨 3주

by Deborah 2020. 2. 20.

베이스 기타 레슨 3주 

 

베이스 기타를 배운 지 3주가 되어 간다. 

좀처럼 쉽지만은 않은 기타 연습시간이었다.

꾸준히 하고 있지만 여전히 박자와 리듬을 탄다는 것이 참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악기를 판매하는 음악 상가에서 기타 레슨을 받고 있다.

이곳은 중고 기타도 판매하고 있었다.

이렇게 진열되어 있는 기타 모습이다. 보기만 해도 멋지다.

고가로 판매되는 기타는 대게 맨 위로 진열해 놓는다.

베이스 기타도 보인다.

대충 이러한 가게 분위기 었다.

저렴한 가격대로 중고 기타를 판매하고 있었다.

이렇게 신상들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다.

오늘은 퀸의 언드프레셔를 조금 따라 해 봤다. 문제는 박자를 맞힌다는 것이 힘들었다.

열심히 하다 보면 마스터할 날이 올 거라는 확신이 있다.

연습 또 연습을 해야 한다. 연습에는 이길 장사가 없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