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호텔의 등급이 중요해?

by Deborah 2019. 12. 31.

어디 가는 거야?

네가 배가 고프다고 했잖아

그냥 간단하게 먹자

맥도널드 인건비 절감을 하는구나

이런 기계가 열일을 하고 있었다.

사람도 없었던 한 밤중에 방문하게 된 맥도널드였지

이렇게 자동으로 주문하고 계산을 하면 된다.

 

겨울왕국이 여기서도 열일 하고 있다. ㅋㅋㅋ

 

음료수를 다 챙기고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뭐야. 감자튀김을 반 이상 먹었잖아.

 

헉.. 어디로 날 데리고 가나 했더니 도착한 곳이 여기다.

짠 보시라. 2성 호텔이란다.

ㅋㅋㅋ

4성 호텔에서 머물다 2성 호텔로 옮겨온 기분이 어떠냐고?

물론 좋지 않았지.

차라리 4성 호텔에서 머물지 않았더라면 이런 비교도 안될 텐데.

 

 

 

4성 호텔에서 머물다

Hampton Inn Vicksburg Ranked #1 of 29 Hotels in Vicksburg. Been here too? Add it to your map! www.tripadvisor.com 언감생심 4성 호텔 체험기를 남긴다. 하하하 남편님과 25년 삶을 같이 살았지만 이번 4..

deborah.tistory.com

 

들어와. 싫어?

 

에 휴.. 들어오라는 말에 들어오긴 했다.

 

대충 이렇다.

침대는 킹사이즈 있는 방으로 했다.

 

배가 고프니 밥부터 먹자.

남편님 저녁식사다.

 

이건 내 거다. 샐러드 주문했는데 보기보다 맛이 있었다.

 

햄버거 안에 내용물 대충 이러하다.

 

화장실은 너무 좁았다. 돌아서면 바로 문이 있었다.

 

 

대충 구색을 갖추어 놓았던 외국의 모텔 방이었다.

 

부인이 투덜대는 모습을 보고 남편이 말한다.

 

"4성 호텔이면 어떻고 2성 호텔이면 어때 중요한 건 내가 함께 있다는 거잖아."

 

하하하 말 잘한다. 하하하 같이 있는 사람이 중요하다고 말해주는 남편님이다.

그래도 난 4성 호텔이 더 좋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