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음악을 좋아하는 부자지간

by Deborah 2019. 12. 13.

한국 나이로 19살이 된 가온이

엄마 왜 사진 찍어. 하더니 그래도 폼은 잡을 줄 아는구나. ㅋㅋ

남편님은 마누라가 집안에 불을 낼까 염려가 되었는지 주방으로 달려간다.. ㅋㅋㅋ

그리고 난 후, 어딜 갔나 했더니 아들 녀석 하고 같이 음악을 하고 있었다.

우리 아폴로님도 궁금한지 옆으로 가서 듣는다.

너도 연주하냐?라고 말하는 중임.

너네들끼리 놀아라. 난 갈란다.

이렇게 둘이서 음악하고 놀고 있었음

계속 놀고 있었음

심하게 음악에 취해서 잠을 자려고 하는 중임

이분은 누구?

아하.. 당신이 구랴 ㅋㅋㅋ

그래 알았어.. 당신은 아폴로님 맞고요.

엄마 사진 그만 찍어. 응...?  그랬다. 그러다가. 우리 아들은 다시 음악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하루의 일과 중에 하나는 아들이 학교를 갔다 오면 일렉 기타로 연주하고 남편님은 저렇게 키보드 연습을 하고 있었다. 음악에 빠진 아들과 남편의 모습은 보기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