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남자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다섯까지 사인

by Deborah 2008. 2.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만남에서 이 남자가 당신에게 정말 관심이 있는지 알고 싶을 때 이런 점을 주의 깊게 보세요.

첫째는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가 나왔다면 앉은 자리에서의 거리부터가 줄어듭니다.
당신이 마음에 들었다면 바로 옆 좌석에 앉으려고 할 것입니다.


둘째는 상대방이 말하는 높낮이가 달라집니다. 좋아하는 타입의 여자가 나왔을 경우는 최대한 부드럽게 이야기를 합니다.

셋째는 남자의 시선이 당신에게 머물러 있습니다.
그렇다고 불편할 정도로 빤히 쳐다 보는 것이 아니라 당신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시선을 줍니다.

네 번째는 당신에게 말을 할 때 천천히 하면서 당신의 관심을 끌려고 합니다.
대화가 졸리고 지루할 정도로 이끌어 가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해야겠지요.

다섯 번째는 그의 몸에서 배어 나오는 몸짓이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약간은 다르다. 고정된 어깨가 약간 숙여지면서 이야기를 하게 되고 당신의 앞에서 편안한 느낌으로 대화를 주도하기를 원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대로 남자가 첫 만남에서 상대가 싫어 질 때 하는 표현들 다섯까지

첫째는 비스듬하게 앉은 자세를 하고 있을 때입니다. 주로 가까운 친구들하고 이야기할 때 이런 자세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여자를 만났을 때 이런 자세를 하고 있다는 것은 상대 여자에게 이성으로 많은 관심이 없다는 증거입니다.

둘째는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상대방의 눈에 시선을 두지 못합니다. 상대의 입을 쳐다본다거나 합니다. 아니면 다른 곳에 시선을 두고 이야기를 합니다.

셋째는 상대방 여성과 앉아 있는 거리감부터 먼저 조성을 합니다. 상대하기 싫은 여자를 가까이에서 이야기하기 싫다는 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 번째는 말하는 투가 사무적이고 딱딱할 때 상대방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당신이 상대가 마음에 든다는 표현을 보디랭귀지로 보여 줬을 때 반응을 전혀 보이지 않았을 때는 정말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 다 맞느냐는 정확도는 없으나 그들이 느끼는 감정이 이러하다는 것을 적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