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특별한 날에 받는 잊지 못할 선물

by Deborah 2008. 2.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발렌 타인 날에 한 여인이 남편에게 말을 했습니다.
" 내가 어젯밤에 꿈을 꿨는데요. 당신이 내게 다이아몬드 반지와 목걸이를 선물 해 준 꿈을 꿨지 뭐예요."
이야기를 들은 그녀의 남편은 알았다는 듯이 그녀에게 사인을 보냈습니다.
저녁이 되자 남편이 일을 마친 후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손에는 예쁘게 포장된 선물을 그녀 앞에 내 놓았습니다. 물론 그녀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나 반지가 들어 있을 거란 생각하고 상자를 열었습니다.
상자를 열어 본 그녀는 인상이 변하고 맙니다. 그 남자가 선물을 해 준 것은 바로 꿈을 해석하는 책을 선물했던 것입니다.

당신의 발렌 타인 날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면 당신의 기분은 아마도 날아갈 듯 기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야, 오늘 발렌 타인 날인 것 알지?"
이렇게 아침에 눈을 뜬 남편에게 말을 건넸습니다.

"너에게 특별한 선물 대신 꼭 필요한 것을 오늘 해 주려고 해."

"그게 뭔데?"
"응... 지금 차에 타이어가 고장 난 것을 고쳐 주려고 하는데 괜찮지. 그것이 가장 필요한 것이고 우선이잖아. 그래서 내가 지금 돈이 없는 거 알지?"
그래서 나는 오늘 발렌 타인 선물로 차에 필요한 타이어를 선물 받았다.

발렌 타인 날 원래의 의미와는 달리 많은 사람이 이날 돈을 거금을 들여서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해 주려고 노력한다. 사실 상대방을 기쁘게 해 주는 것은 그 사람이 얼마나 당신을 생각하고 사랑 해 주느냐가 아닌가 생각해 본다. 비록 나는 오늘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을 못 받았지만, 그 사람이 나를 생각하고 보살펴 준다는 마음을 읽을 수가 있었다. 오늘 내가 받은 발렌 타인 선물은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선물이 되고 말았다.

만약 오늘 누군가 내게 어떤 선물을 받았느냐고 뭍는다면...,나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오늘 내가 받은 선물은 그 사람이 내게 보여준 마음의 선물이 담긴 선물이라고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돈이 들지 않고 상대를 기쁘게 해 주는 방법

1. 자신이 직접 만든 카드를 전해 주세요. 물론 내용은 당신이 얼마만큼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 줘야겠지요.

2.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든 초콜릿을 선물 하세요. 사실 초콜릿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거든요.

3. 따스한 문자 하나를 날려 준다는 것도 필수겠지요.

4. 저녁 식사를 정성 들려서 만들어 준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겠지요.

5. 분위기 있는 양초와 음악을 이용하는 방법 또한 로맨틱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6. 그 사람에게 사랑 하고 있다는 표현을 편지로 써 보내 보세요. 몇 마디의 말보다 글이 주는 감동이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답니다.

7. 둘이서 공원 길을 산책 한다거나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8. 사랑한다는 말 대신 한 번의 포옹과 입맞춤이 큰 감동을 준답니다.

9. 아무도 즐겨 찾지 않는 정말 나만의 공간이 있으면 그곳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초대한다면 그것보다 더 특별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10. 특별한 날에 준비하는 특별한 마음이 함께 한다면 위에 있는 모든 상황들은 큰 기쁨으로 남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