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Drama Reviews

My True Friend (我的真朋友아적진붕우) 중국드라마

by Deborah 2019. 11. 12.

 

(我的真朋友아적진붕우:내 진정한 친구) 중국 드라마는 등륜과 안젤라베이비가 주인공으로 나왔던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서 아주 잔잔하게 집과 연관된 사람들의 연관성을 보여주고 있었다. 때로는 감동으로 다가왔던 그들이 집을 사는 이유와 서민들의 아파트를 적절한 가격으로 임대해주는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가 살아가는 집에 대한 애착과 사랑으로 연결된 드라마였다.

남주인공 등륜

샤오청펑(등륜)은 위의 드라마를 통해서 진실한 사랑은 오래도록 끊임없이 기다리고 함께 하면서 그 사람을 자기의 사랑으로 만들어갔다. 전전(안젤라베이비)은 대학시절 짝사랑하고 있던 대학 선배(유명한 건축 디자이너)와 인터넷으로 연결되면서 꾸준히 사랑이라는 환상을 가지고 사귀고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대학 선배는 그녀가 직장일을 하는 것보다 집에서 내조해주는 아내를 원하고 있었다. 그래서 일과 사랑 중에서 선택하는 기로에서 힘겨운 결정을 내리고 그와 헤어진다.

 

여주인공 엔젤라베이비

 

 

끊임없이 사랑해주고 조용히 바라봐주는 해바라기 같은 사랑을 해주었던 샤오청펑(등륜)이 다리에서 했던 고백을 기다렸던 듯이 그에게 달려가 안기면서 키스를 하던 멋진 그들의 모습이 감격적이었다. 그녀는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했던 멋진 커리어 우먼으로 나오고 있었다. 결혼하면 직장을 그만두어야 한다는 구시대적 사고를 깨고 자기주장이 아주 강했던 모습을 보였다. 결국 모든 것이 우여곡절 끝에 해피앤딩으로 끝이 나는 잔잔한 느낌의 그런 멜로드라마였다.

 

 

 

 

 

 

17화: 전전(안젤라베이비)을 만나기 위해서 로마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라이벌인 유명한 건축 디자이너와 자신을 비교한 팩트를 종이에다 적는다. 그렇게 종이에 적힌 팩트 내용을 옆 좌석에 앉아 있던 아기 엄마가 보고 건축 디자이너가 더 좋다고 이야기하자, 속이 상해버린 샤오청펑(등륜)의 모습이 귀엽게 표현된 장면이었다.

 

 

 

 

 50초 고정

 

18화: 샤오청펑(등륜)이 아파서 누워 있자 직접 집을 방문해서 챙겨주고 있던 전전(안젤라베이비)에게 했던 말,

 "평생 날 챙겨 달라고 하면 어떻게 할 거야?"

 

44화: 아주 유명한 키스신으로 기억되는 장면이며 아마도 이런 과감한 행동을 보였던 전전(안젤라베이비)의 로맨틱한 첫 키스신으로 드라마에서 장식되었다. 다들 언제 키스신이 나올까 기대를 하고 드라마를 보고 있었다. 더디어 키스 장면 그것도 아주 로맨틱하게 다리에서 고백하던 샤오청펑(등륜)을 남겨두고 돌아서면서 미소를 짓다가 달려가서 안기던 모습이 감동 그 자체였다. 그들의 키스 장면에서 사랑의 폭죽이 내려오는 듯했다.

4분 키스장면

명대사: "너 나한테 잘해라."

 

47화: 고구마를 사서 먹고 있던 전전(안젤라베이비)이 자신이 있는 곳으로 오라고 하자 가위바위보를 해서 지는 사람이 오는 것이라고 샤오청펑(등륜)이 말한다. ㅋㅋㅋ 게임에서 진 전전(안젤라베이비)이 샤오청펑(등륜)에게 달려간다. 그리고 안겼다. 전전(안젤라베이비)은 감기 걸리면 어떻게 할 거냐고 핀잔을 주고 집에 갈 거라고 하자, 돌아서는 그녀를 안아서 바로 급 키스를 하는 장면이 로맨틱하게 장식되었다. 

 

 

아주 박력 있게 소리치던 샤오청펑(등륜)의 모습

 

"만약 네가 지면 여기로 뛰어 오는 거고

내가 지면 달려가서 고구마를 다 먹을게."

 

 

 

 

 

우리 일상에서 일어나는 집을 사고파는 소소한 사건들이 사랑과 연결되어 잔잔하게 스며들듯이 다가왔었다. 위의 드라마는 중국에서 2019년 5월 19에서 6월 13일까지 방영되었고, 회당 45분을 소요했으며, 48회가 마직회였다.

 

Li Zhi Ting (李治廷) - I Know You Know [My True Friend (我的真朋友) OST]

 

Li Zhi Ting은 캐나다 출신의 중국에서 활동하는 배우이자 싱어송 라이터로 알려져 있다. (我的真朋友아적진 붕우)의 드라마 앤딩 음악으로 또는 멋진 키스신 장면에서 잔잔하게 가슴을 적시어준 매력적인 가사말에 아름다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었다. 반복적으로 들어도 좋을 그런 노래었다.

 

 

I know You Know(나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The day fate set us to collide
The way you look into my eyes 
Never thought love would come 
Like all was meant to happen * 
우리의 운명이 충돌하던 날
나의 눈을 바라보던 너의 모습에서
사랑이 다가오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지
모든 것이 작정된 사건이었던 것처럼 말이지


Where you are will be 
where I start You've become my only star 
Where it's dark is where you spark 
I'd follow wherever you are ** 
 당신이 어디에 있을지
나의 유일한 별이 된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지
어두워질 때 당신이 어디에서 반짝이고 있지
난 당신이 있을 곳을 향해서 가면 되지




Baby I won't let you feel afraid 
I'll be here with you through night and day 
All these memories won't be erased 
My love for you will never fade *** 
 그대여. 당신이 두려움을 느끼게 두지 않을 거야
밤과 낮을 통해서 당신과 여기에서 함께 할 거야
모든 기억들은 지워지지 않을 거야
내가 당신을 향한 사랑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거야.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I'm falling in love little by little 
People come and people go 
You're the one I won't ever let go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내가 조금씩 조금씩 사랑에 빠져들고 있다는 걸
사람은 오고 그리고 사람들은 가지
당신이라는 사람은 결코 가게 두지 않을 거야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We can't deny it's real All my life searching 
Now I know I found you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걸 부정할 수 없다는 걸
내 모든 삶에서 찾고 있었던걸
지금  내가 당신을 발견했다는 걸


The moment you whisper in my ears 
I hear my heart racing on 
Then I know love is here 
I see you in my future 


당신이 내 귓가에 속삭이는 순간
내 심장이 뛰고 있다는 것이 들려와
사랑이 여기 있다는 걸 알았지
당신이 내 미래 속에 있다는 것이 보여






Repeat * 
Repeat ** ****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I'm falling in love little by little 
People come and people go 
You're the one I won't ever let go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내가 조금씩 조금씩 사랑에 빠져들고 있다는 걸
사람은 오고 그리고 사람들은 가지
당신이라는 사람은 결코 가게 두지 않을 거야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We can't deny it's real All my life searching 
Now I know I found you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걸 부정할 수 없다는 걸
내 모든 삶에서 찾고 있었던걸
지금  내가 당신을 발견했다는 걸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I'm falling in love little by little 
People come and people go 
You're the one I won't ever let go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내가 조금씩 조금씩 사랑에 빠져들고 있다는 걸
사람은 오고 그리고 사람들은 가지
당신이라는 사람은 결코 가게 두지 않을 거야


Hey I know you know Our hearts getting close 
We can't deny it's real All my life searching 
Now I know I found you
너도 알고 당신도 알잖아
우리 마음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걸
우리는 이것이 사실이라는 걸 부정할 수 없다는 걸
내 모든 삶에서 찾고 있었던걸
지금  내가 당신을 발견했다는 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