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

세계에서 가장 오래산 고양이

by Deborah 2008. 1.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에서 가장 오래산 고양이로 추정되는 이 고양이 이름은 베이비(Baby)랍니다.
고양이 주인의 말에 따르면 1970년도에 태어나서 올해로 38살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주인인 알(Al)과 메리파루카이( Mary Palusky)주인 이라고 하네요.
고양이가 개보다 오래 산다는 것은 입증되었지만 이렇게 오래 산 고양이는 처음 접하네요.
이 내용은 NBC뉴스에서 작년 6월에 방송 되었고 그후로 고양이가 표지 잡지 모델로도 활동을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일단 고양이도 유명해 져야 하나 봅니다. ^^



유명하지는 않지만 내가 사랑하는 랙시를 위한 시를 소개할까 합니다. ㅋㅋㅋ
이 시는 김춘수 시인의 꽃이란 시를 제가 다시 쓴 것입니다. 예쁘게 봐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랙시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나의 고양이가 되었다.

내가 랙시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랙시도 나에게로 와서 나의 사랑하는 고양이가 되어주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에게로 가서
그의 주인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는
무엇이 되고 싶다.
나는 너에게 길들고
너는 나에게 길들어지면
우리는 비로소 하나의 의미를 남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