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감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by Deborah 2016. 5. 21.


안녕하세요.

데보라 블로그에서 올해 2016년도 첫 감사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많은 분들의 성원을 입어 참여 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우리 나린이의 손으로 뽑았던 번호가 9번이 되었네요. 9번을 적으신 분은 이의 글 아래로 비밀글로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를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시디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배달 되는 것이므로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 본인의 실명을 적어 주셔야합니다. 블로그 가명을 적어주시면 안되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당첨 되지 않은분들은 다음 기회가 있을겁니다. 여러분 다음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기다려 주세요. 조만간 또 이벤트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신 모든 분들과 눈팅의 방문객들과  함꼐 듣고 싶은 노래가 있어 올려 봅니다. 





1980 앨범 Empty Glass앨범에 수록된 곡으로서, Pete Townshend는 영국의 뮤지션이며, 올해 70세되었지만, 옛 추억이 담겨진 감수성이 풍부한 노래다.특히 소개하는 곡은 그가 미국에서 넘버 9이라는 좋은 결과를 내놓았던 노래였으며, 훗날 들려오는 풍문으로는 그의 매니져가 가장 싫어했던 노래라고 한다. 그의 매니져는 "내 사랑 문을 열어주오" 라는 곡이 그의 사운드와는 전혀 다르다는 이유로 앨범 트랙에서 빼자고 제안을 했으나, 그 곡이 바로 히트곡이 될줄을 누가 알았으랴. 아마도 그는 Pete Townshend에게 사과를 해야하지 않을까. ㅎㅎㅎㅎ Pete Townshend가 들려주는 그의 감성이 풍부한 멜로디에 빠져보자. 


내 사랑 문을 열어주오

내 사랑 문을 열어주오

내 사랑 문을 열어주오

당신의 마음의 문을


Read more: Pete Townshend - Let My Love Open The Door Lyrics | MetroLyrics 

_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