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Drama Reviews

아름다운 당신(Ellie Goulding - How Long Will I Love You?)

by Deborah 2015. 11. 30.



사랑하는 시간을 따로 떼어두어라. 그것은 인생이 너무 짧기 때문이다. -로버트 브라우닝-





아침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14회의 사랑이 싹트는 순간에 들려오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있었어요. 어떤 노래일까 해서 검색을 해본 결과 "How Long Will I Love You?" (얼마나 당신을 내가 사랑할수 있을까요?) 라는 제목의 노래였는데요. 애잔하게 들리는듯 마치 드라마 배경음악이 이래서 존재를 한다는 것을 확인해주고 있는 곡이였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사랑의 멜로디로 How Long Will I Love You? 를 선곡했습니다. 그대들 가슴을 잔잔하게 달래주듯, 사랑을 노래하고 있네요. 오래도록 당신만을 바라보고 사랑하겠노라 선전포고 하듯이 말이죠.



참고로 위의 곡은 스콜트랜드 아이리시 록 밴드 The Waterboys 의해서 불려진 곡입니다. 1990년, 그들의 5번째 스튜디오 정규앨범 Room to Roam 에 수록된 곡으로 알려졌지요.  작사는 마이크 스콧에 의해서 탄생되었지요.  훗날 영국의 Ellie Goulding라는 분에 의해서 새롭게 세상에 선을 보이게 됩니다. 그녀의 2013년도 Halcyon 앨범에 수록된 곡이지요. 그녀의 곡과 워터보이스의 곡을 비교 해보자면, 그들의 곡은 비트가 있는 경쾌한 반면에 엘리의 곡은 잔잔하게 가슴으로 느껴지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있네요. 





How long will I love you?
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
And longer, if I can.
How long will I need you?
As long as the seasons need to
Follow their plan.
How long will I be with you?
As long as the sea is bound to
Wash up on the sand.
How long will I want you?
As long as you want me to
And longer by far.


내가 당신 사랑을 오래도록 지속할수 있을까요?

오래도록 내가 할수만 있다면

당신 위로 별들이 오래도록 지속될때까지요

당신을 얼마나 오래도록 필요로 할까요?

계절이 계획대로 필요한 시절이 지속 될때까지요.

당신을 얼마나 오래도록 함께 할수 있을까요?

모래가 쓸어 내려가 바다와 만나도록 지속 될때까지요.

당신을 얼마나 오래도록 원할수 있을까요?

멀고도 오래도록 나를 당신이 원하는것이 지속 될때까지요.


How long will I hold you?
As long as your father told you
As long as you can.
How long will I give to you?
As long as I live through you
However long you say.
내가 당신을 얼마나 동안이나 안고 있을수 있을까요?

당신의 아버지 말로서 오래도록 지속 될때까지요.

당신이 오래도록 지속 할수 있다면요.

내가 당신을 얼마나 줄 수 있을까요?

당신의 말이 오래도록 지속 될때까지요.


How long will I love you?

내가 당신 사랑을 오래도록 지속할수 있을까요?


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
And longer if I may.
How long will I love you?
As long as stars are above you.


당신 위로 별이 지속적으로 있을때까지요.

할수 있다면 내가 오래도록 지속시킬때까지요.

내가 당신 사랑을 오래도록 지속할수 있을까요?


강은탁


아름다운 당신의 남자 주인공이 되신 강은탁씨...


강은탁씨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아름다운 기적이라는 부제가 붙은 일일연속극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서였는데요. 위키백과를 통해서 알게된 사실은 예전에도 드라마에 자주 나오시던 분이셨어요. "압구정 백야" 드라마로 유명세를 타셨던 분이네요. 저만 이렇게 모르고 있었던겁니다. 작가분이 주인공 캐스팅을 하실때, 강은탁씨를 마음에 두고 이렇게 작품을 내놓으신것 같습니다. 


깔끔한 외모에 날카로우면서 은은한 눈빛은 여심을 사로 잡고있습니다. 그의 가장 매력적인 면이라면, 눈,코, 입이 아닌가해요. 그리고 매력적인 요소를 골고루 갖춰진 매력이 철철 넘치는 분이시죠.


앞으로 크게 뜰 스타가 아닌가합니다.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을분. 그래서 우리 대중은 그를 스타라고 부르지요. 그는 순수하면서도 배려심 깊은 마음을 가졌구요. 눈은 사랑을 말해주고 입은 사랑을 노래한다고 했던가요. 


아름다운 당신 드라마는 라디오 음악프로를 진행하는 하진영피디(강은탁씨)와 같은 프로의 라디오 구성작가로  차서경작가(이소연씨) 사이에 이루어지는 아름다운 멜로 드라마입니다. 


아름다운 당신 14회의 마지막을 보신 분이라면 동감 하실겁니다.  마지막 앤딩이 설레임으로 다가온 이유는, 극중에 여자 주인공에게 했던 말이 아닌가하네요.


"만약 ... 내게.......아무런 장애가 없었다면, 내게 올 생각은 있었나요?"


그들의 사랑을 예고 해주는 대사는 가슴을 떨리게도 했습니다. 40대 중년의 아줌마가 소녀의 감성으로 설레임을 느끼게 했던 드라마였지요. 잔잔하면서도 가슴을 달래주는듯한 감성이 풍부한 드라마가 바로 "아름다운 당신"라는 드라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