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크리스탈 도장을 소개 합니다. ^^

by Deborah 2007. 12. 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에서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아주 특별하게 포장을 단단히 한듯한 모습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지 속을 보니 또 하나의 박스가 안에 들어 있었습니다.
뭘까 궁금해 하는 아들에게 열어 보라고 건내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내 아들 유진의 제법 빠른 솜씨로 포장지를 사정없이 뜯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짠..박스예요.. 하면서 저한테 보여줬습니다. 옆에 있던 벤자민 한다는 소리가..
"Oh. Great! there is another box ". (박스에 또 박스가 있네)
짜식 인내심은 없어 가지고선..설마 박스를 선물 했을까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라라란............공개합니다. 여러분들 많이 궁금해 하셨을 크리스탈도장입니다.
멋있습니다..어쩜 저렇게 심플 하면서도 예쁜 도장을 만드셨는지 티스토리 운영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 전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로그가 있는 예쁜 크리스탈 도장입니다.
직접 보시면 참 예쁜 디자인에 반하실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장의 앞면을 들어서 보면 이렇게 저의 웹 주소가 찍혀져 있습니다.
이 부분을 도장으로 활용 하시면 될듯 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이렇게 멋진 선물을 보내 주시고 감사 합니다.
항공비가 무료 22,000원씩이나 들었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내 주신 그 고마운 마음에
한번더 감동을 먹었습니다.




이런 멋진 선물 받으신분들 감동을 같이 나누어요.
설마 저만 선물 받은건 아니겠죠?



참고: 티스토리 크리스탈 도장은 티스토리 백일장에 응모하신 분들에게 이벤트 상품으로
크리스탈 도장을 선물로 증정한것입니다.






그냥 웃고 말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타들 사진하고 비교하니 하하하..할말 없군요.
그래도 70% 맞다니 전혀 아닌것 하고는 다르잖습니까..
그레이스 켈리도 보이고..ㅋㅋㅋ 머라이켈리도 보이네요 ㅎㅎㅎ
참 재미있는것 발견 했습니다.

My heritage - http://www.myheritage.co.kr/FP/Company/celebrity-collage.php
위의 주소로 가서 테스트를 하니 이렇게 결과가 나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어중간 합니다. 그래도 그레이스 켈리가 있어 위안을 삼습니다. -_-;;;
푸른 토마토님 블로그 가보시면 테스트를 할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답니다. 한번 재미 삼아 테스트들 해 보세요. ^^

http://blutoto.tistory.com/287 <<< 이리로 가보세요. 테스트 할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