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For You by Triumvirat

by Deborah 2014. 7. 31.






Triumvirat was a German progressive rock trio that formed in 1969 in Cologne, Germany. The founding members were: keyboardist/composer Hans-Jürgen Fritz, drummer/lyricist Hans Bathelt, and bassist Werner Frangenberg.

독일밴드로 알려졌고 키보드리스트이자 작곡가인 한스로 중심으로 그룹이 결성되었다. 처음 맴버가 세명으로 구성되었다가 나중에 한명이 더 가입하므로서 네명의 맴머를 유지하고 있었던 밴드이고 70년대 프로 그래시버 붐이 일던 시기에 한창 활동하던 그룹이다. 지금은 돌아보면 추억의 밴드로 많은 향수를 가져다 주는 그룹이며, 위의 그룹의 가사말 구구절절 한스라는 분의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작곡된 곡들이 아닌가한다.


아름다운 멜로디에 묻어있는 그리움이 가득한 곡이기도하다.


사랑은 이런것이란것을 구구절절 애절하게도 불러주고 있다. 사랑의 넋투리치곤 너무나 고급스럽지 않는가. 위의 곡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한잔하면서 취해가게 하는 곡으로 다가온다. 곡마다 주는 느낌이 다 있지만, 위의 곡은 그냥 가슴 깊이 스며든다.

사랑의 위대함을 느끼게해주는 곡 그래서 사랑이란 감정을 무시도 못하게 하는 곡이기도하다.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으로 여러분의 감성을 자극해보는건 어떨는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