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Anderson이란 분이 Famous Dave's 처음 설립 하신분이라고 합니다.
이 음식점은 프랜차이즈로 되어 있고 갈비의 독특한 맛을 느낄수 있는 음식점 입니다.
락포드 페리빌 로드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음식점은 갈비를 좋아 하는 분이라면
항상 단골로 찾는 곳이기도 하지요. 1995년도에는 미국의 최고 갈비집으로 알려지고
갈비의 소스가 가장 맛있는곳으로 소문이 나기 시작해서 더욱 이곳이 알려지게 됩니다.
갈비 소스의 비밀은 가족으로 부터 물려 받은 독특한 소스의 맛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저두 그 맛을 확인 할려고 이곳에 들렸답니다.
실래 장식용들은 주로 주방의 아늑한 분위기를 살리는 그런 시골틱한 풍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옛날 쓰던 물건들이 즐비 하게 벽의 장식용으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작은 선풍기도 보이고 찬장식으로 된곳에 여러가지 소품들이 가지런히 있군요.
매뉴판을 보니 가격대가 9불에서 14불정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족와 연인이 함께 즐길수 있는 저렴한 가격을 보여 주고 있네요.
베사니가 주문한 음식인데..빵과 에플 소스..옥수수..갈비,콩요리등이 보이는 군요.
갯피쉬 튀김과 매쉬포테이토,옥수수,그린핀,머핀등이 있었습니다.
캣피쉬는 소스에다 찍어서 먹어 보니 맛이 한층 더 있더군요.
제가 주문한 갈비예요. 정말 갈비 소스가 맛있네요. 독특한 소스맛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더욱 이 음식점이 유명해졌나 봅니다.
갈비와 머핀, 코슬로,옥수수,콩요리등이 사이드 음식으로 나왔습니다.
여기 머핀이 옥수수 머핀으로 만들었는데 고소한것이 맛이 있네요.
이곳에서 일하는 종업원에게 물어 봤습니다. 데이브는 이곳에 있느냐고 햇더니..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사진의 속에 인물이 유명한 데이브라고 합니다. 아직도 생존 해 계시구 여전히 레스토랑을 운영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카고 하면 재즈와 블루스가 많이 생각 나실텐데요. 재즈와 블루스 못지 않게 유명한것이 또 있으니 바로 데이브의 갈비집 이랍니다. 시카고 들리시면 꼭 한번 방문해서 갈비 맛을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갈비의 독특한 소스맛이 일품입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 우리 가족들 사진..^^
가장 행복한 순간은 가족이 함께 있어 행복하다
가족 사랑을 느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