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이런 남자가 좋더라

by Deborah 2007. 12.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젼과 유진

오늘 여기는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아침에 수도관 파이프가 터지는 바람에 잔이 고생좀 한 하루였습니다.
물론 지금은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참 감사 한 일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도 파이프 수리중.


저녁에 교회를 들려서 예배를 마친후 트리사 가족이 우리집으로 와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같이 보내고 있습니다.

수젼은 트리사의 딸입니다.
오늘 수젼이 나한테 말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진이와 수젼.. 우리는 서로 사랑해요!



"남자는 너무 와일드 해요 !" <<< 유진이 뛰어 놓은 모습을 보고 하는말임..

ㅋㅋㅋ

왜 그렇게 생각해?

"남자는 어릴때는 철없어서 모르는데요
나이가 들면 더 와일드 해진데요."

하하하  정말 어른스럽게 말 하고 있군요.

"그리고요.. 남자는 결혼 하면 애도 봐주고 설거지도 도와 줘야해요.
그래야 남자죠. "<<< 어머머..우리 막내 며느리 답네 ㅎㅎㅎ 역시.. 말도 잘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귀여운 수젼의 말 한마디가 피로 회복을 시켜 줍니다.
사랑스럽죠?


정말 남자는 와일드 한가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Man is wild <<<이말이 오늘 명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남자가 좋더라..

1. 농담을 할줄 알고 절제 있는 생활을 하는 남자
2. 일할때는 정열적이고 사랑할때는 목숨도 걸수 있는 남자
3. 수염을 길러도 지져분 하지않고 단정하게 멋을 가꿀수 있는 남자
4. 항상 여자를 먼저 생각 해주고 여자 위주로 선택 해 주는 남자
5. 이길수도 있는 싸움이지만 그냥 져 주는 남자
6. 사랑한다는 말을 매일 할수 있는 남자
7. 옷은 항상 단정하게 머리에는 비듬이 없는 남자
8. 옷을 감각적으로 잘 입을수 있는 남자
9. 남을 위해 희생을 할줄 아는 남자
10 마음이 넓고 품어 줄수 있는 남자
11 절대 여자의 과거를 뭍지 않는 남자
12 사랑에 대해 구걸 하지 않는 남자
13 비굴 하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그런것도 마다 하지 않는 남자.
14 쇼핑 할때 지루 하지만 그런 내색 하지 않고 그녀와 함께 쇼핑을 즐길수 있는 남자
15 음식점에서 트름을 하지 않는 남자
16 여유 생활을 잘 즐길수 있는 남자
17 요리를 적어도 5가지 정도는 자신 있게 할줄 아는 남자
18 여자가 아플때 요리를 대신 할줄 아는 남자
19 집안일을 잘 도와 주는 남자
20 경제력을 여자와 동등하게 나눌수 있는 남자
21 모든일에서 가정이 최고 순위로 정 할줄 아는 남자
22 힘들면 힘들다고 말 할줄 아는 남자
23 여자 앞에서 눈물을 흘릴수 있는 남자
24 사랑에 대해 책임 질수 있는 남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여기에 해당 되는 상황이 있을꺼예요.
몇개나 해당 되나요? (남자분만 가능)

여자가 바라보는 시각의 남자 .. 저의 나름대로 적어본 것입니다.
다 그렇다는건 아니죠. 대략 이렇습니다.

사랑을 받고 싶다면 다 한번 실천을 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너무 많다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노력 하세요. 노력 한 만큼 멋진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테닌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한번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