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살아있는 느낌의 음악(Alive)

by Deborah 2013. 11. 20.



알델리타스웨이(Adelitas Way)라는 그룹은 우리에게 생소한 그룹이름으로 들린다. 솔직히 필자도 위의 그룹을 알게된것은 우연히 록라디오 채널에서 소개된 곡을 통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록밴드의 생명력은 그들의 톡득함과 어떤 음악세계로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느냐가 관건이 아닌가한다.


그런면에서 알델리타스웨이는 성공한 케이스로 보여지고, 여러번의 방송출연과 더불어 미국의 유명한 미드 CIS  마이에미의 마지막 앤딩곡을 그들이 불러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어놓은 셈이었다. 그들이 음악 스타일을 보자면 여러가지의 잡탕식의 음악이지만, 나름대로 색깔을 찾으면 더 발전된 밴드가 되지 않을까 쉽다.


선샤인타운과 비슷한 사운드를 구사하기에 좀 헤깔리기 쉬운 그런 밴드의 색깔이 확실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음악은 점차적으로 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는 중이라고 보면된다.


위의 밴드는 2005년도에 미국의 라스베가스에서 만들어진 밴드이며, 그들의 음악은 위에서 말했듯이 여러 음악적 스타일을 접목시킨 밴드라고 보면된다. 즉, 70년도의 인디록 스타일과 더불어 80년도의 헤비메탈의 사운드 그리고 90년도의 얼트의 사운드등을 접목시키려고 한 그들이 시도가 돋보인다.


위의 밴드에 아쉬운점이라면, 그들의 색깔이 더 분명한 그런 밴드였으면 좋겠다. 즉, 독특한 음악을 만들어 내는 밴드.. 알델리타스웨이 아니면 안되는 그런 음악이 절실히 필요한것 같다. 그들의 음악은 그저 몇년 들어보고 뭍혀지는 그런 음악이 아니라 오래도록 가슴에 남는 그런 음악이였으면 좋겠다.


그런의미에서 필자가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음악은 알델리타스웨이의 Alive(살아있는)라는 곡을 들어보자.

참고로 위의 곡의 뮤직비디오는 바로 한 남자의 투병하는 모습이 보이고 그를 살아 있게 해준다는 느낌은  그가 사랑하는 그녀와의 시간들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뮤직 비디오다. 뭐 그다지 감동이 있는 뮤비는 아니지만, 가사말은 정말 군살이 없고 솔직한 진심이 담겨진 그런 노래라고 보여진다. 그렇다 진심이 있는 곡은 모든이의 마음을 움직인다. 바로 그런곡이 오늘 소개하려는 곡이라고 보여진다.






"Alive"

What if I told you that I think you're perfect?
Beautiful sky in your eyes, it's so worth it.
I know you make me feel alive.

What if I told you that I'm in forever?
Nothing to hide, yeah, I'll go wherever you go.
You make me feel alive.

And I'll be hanging on every word you say to me.
Hanging on a feeling that I get,
Cause you make me

Laugh a little louder
Love a little harder.

[Chorus:]
And I feel alive when I'm with you
Every time it's something new.
Never knew what love could feel like
Until I walked away the first time.
And I feel alive when I'm with you.
Deep inside it's something true.
You're the only reason I fight,
You're the best thing in my life.

What if I told you that I'd never hurt you?
Always be there for you to hold on to.
I know you make me feel alive

And every single second's a lifetime memory,
I'll be holding on to each moment
'Cause you make me

Laugh a little louder
Love a little harder.

[Chorus]

And I feel alive when I'm with you.
When I'm with you

[Chorus]




저작권 (image right): http://connexy.blogspo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