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이벤트 당첨자 발표

by Deborah 2011. 1. 24.

별님 아프지 마세요. ㅠㅠ


음악을 들으면서 글을 읽어 보세요.


데보라 블로그 방문하시는 여러분께 부탁이 있습니다.지금부터 제 4회 발렌타인 이벤트 응모작을 올려 놓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베스트 글을 하나만 비밀글로 번호로 적어 주세요. 그래서 가장 많은 표를 얻으신 분이 이번 발렌타인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참고로 모든 분의 작품이 훌륭하고 어느 분이 글을 잘쓰고 진정성을 나타내고 이런것을 떠나서 사랑이야기는 다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발렌타인 응모작품을 트랙백으로 보낸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앗. 데보라가 발렌타인 주인공 되시는 분에게 드릴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어요. 사진은 조만간 찍어서 당첨 되신 분의 글과 함께 소개 해드릴까해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꼭 아셨죠..비밀글로 마음에 드시는 작품의 번호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제 4회 발렌타인데이 응모작품 감상하세요.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추가로 트랙백을 보내 주시는 분도 여기다 올려 놓도록 할게요. 이벤트 마감일이 오늘인 것 아시죠? 오늘 12시 자정 까지입니다. 그때까지 http://deborah.tistory.com/trackback/1196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럼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꼭 위의 응모작품을 읽어 보시고 비밀글로 마음에 드시는 번호를 하나만 찍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응모하신 분도 최고의 작품을 선별하는 작업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결과 설보라님과 키 작은 단테님이 당첨 되셨습니다. 
두분을 위해서 준비한 선물 있으니 위의 글을 보시면.. 방명록에 비밀글로 주소, 성함, 우편번호를 정확히 적어주세요. 영어로 적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