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이것이 바로 페이스 페인팅

by Deborah 2010. 9. 19.
이곳 노스캐롤라이나는 축제분위기가 한창입니다. 직접 도시에서 주체하는 박람회장을 다녀왔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이 있었지요. 일 년에 한 번 단위로 벌어지는 축제라고 보면 됩니다. 아이들은 놀이 기구를 타면서 신나게 놀았지요. 축제의 현장에 꼭 빠지지 않는 것이 있지요. 그건 바로, 페이스 페인팅입니다. 아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코너이고, 가격이 많이 비싸다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네요. 하지만, 우리 나린이와 가온이는 페이스 페인팅을 하겠다고 하네요. 아이들 성화에 못이기는 척 하면서, 전문적으로 페이스 페인팅을 하는 사람한테 일정한 금액을 주고 페이스 페인팅을 하게 되었어요.



어때요? 페이스 페인팅이 참 예뻐졌지요. 아들 가온이 페이스 페인팅 가격은 10불이고요. 딸 나린이 페이스 페인팅 가격은 7불을 주고 했네요. 보시다시피, 가온이의 페이스 페인팅이 얼굴 전면을 다 활용했기에 물감이 많이 든다는 이유로 더 비싸게 든 것 같군요.

아이들은 멋진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편에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노는 아이들 모습을 올려 볼게요. 즐거운 추석 맞이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