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반가운 메일이 왔어요. 올포스트 칼럼리스트가 되었답니다.

by Deborah 2010. 7. 22.

안녕하세요!
올포스트입니다.
이번에 deborah님이 신청하신 칼럼니스트 가입결과를 알려드리고자 메일을 드립니다. 
deborah님이 칼럼니스트로 최종선정 되셨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수익금관리 > 출금정보 > 신분증사본 및 은행정보 입력

앞으로 올포스트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시면서 불편사항이 있거나
문의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바로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포스트 컨텐츠 매니저. 조준영
이메일 : blueyedeer@olpost.com

공식 트위터 : twitter.com/@olpost
공식 블로그 : http://story.olpost.com/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올포스트 바로가기(http://olpost.com)”

위의 내용처럼 칼럼리스트가 되었어요. 너무 기쁘네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는 아무 블로그나 다 선정 되는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블로그를 6개월 정도한 경력이 있어야 하고 글도 꾸준히 올라 와야 한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물론 글의 내용도 좋아야겠지요. 




사실은 이웃님들 블로그 보고 조금은 탐이 났었거등요. 저도 하고 싶은 욕심도 생겼고요. 그래서 신청을 했는데, 이제서야 반가운 메일이 도착되었네요. 참고로, 올포스트는 컨텐츠들이 아주 다양할 뿐들러 전문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시스템을 도입을 하셨더라고요. 아주 많은 파워 블로그 분들이 이미 가입을 하신 상태이고 그곳에서 활략들을 하고 계십니다. 


올포스트가 좋은점은 바로 트위트와 연결이 되어서 자체내에서 저의 블로그 글을 다 관람 하실 수가 있습니다. 굳지 블로그까지 들어와서 글을 읽지 않아도 되는 불편함을 없앴고,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창출을 원하는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은 올포스트가 대세라고 하더군요. 수익창출과 그와 관련된 상세한 설명이 적혀진 글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보세요.


여러분도 지금 도전 해보세요. 정말 멋진 메타 블로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올포스트입니다. 모든 포스팅은 올포스트로! 저도 올포스트에 올인할까합니다. ^_^   “올포스트 바로가기(http://olpos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