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크럼블 쿠키

by Deborah 2022. 1. 12.

오늘은 맛난 쿠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막내가 좋아하는 초코칩 쿠키를 판매하는 제과점이 있어요. 여기서는 알아주는 곳이랍니다. 크럼블 쿠키라는 곳인데요. 직접 남편이 방문해서 사 온 쿠키를 먹어 봤더니 아주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아마도 이런 맛에 쿠키를 사는 것이 아닌가 해요.

막내의 쿠키 사랑은 옛날부터 시작되었지요. 덕분에 몇 차례 충치의 아픈 기억도 있고요. 이제는 알아서 치아 관리도 잘하고 있으니 다행이죠. 예전 같으면 늘 잔소리를 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많이 성장되었다는 것을 느낍니다. 막내가 가끔씩 사 달라고 하는 것은 이렇게 아빠가 외출하면서 같이 사 가지고 오는 풍경은 참 보기 좋습니다.

부녀 사이가 좋은 그런 예를 보여 주기도 하고요. 쿠키를 사기 위해서 같이 다녀왔던 가게는 손님이 많이 있었다고 해요. 한참을 기다린 후에 쿠키를 샀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그만큼 이 크럼블 쿠키 제과점이 인기가 있다는 이유가 되겠지요. 우리 막내와 온 식구가 함께 먹었던 쿠키는 달콤했으며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순간을 남겼네요.

달콤한 쿠키 속에서 우리는 가족의 사랑을 느낍니다. 함께 하고 웃고 먹고 하는 그 순간이 행복이 아니고 뭘까요?

맛 평가: 정말 맛있음

★★★★★

주소(Address): 5102 N Nevada Ave Ste 120, Colorado Springs, CO 80918

메뉴(Menu)crumblcookies.com

전화 (Phone): (719) 401-0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