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Living in Colorado Springs

오늘 회사에서 보너스 받았어요.

by Deborah 2023. 1. 21.

처음 보너스를 받았어요. 기쁩니다. 일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은 구정 연휴가 시작되었지요? 여기는 구정을 제대로 보내지 못했습니다.

중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과 친분이 있어 구정이야기를 했어요. 다음 주에 우리 집에 초대해서 떡국을 대접할까 해서 말했더니, 좋은 반응이 왔어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은 언제나 설렘입니다.

여기는 겨울 폭설의 위험이 있다는 뉴스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런 뉴스 반응은 자폐아이는 만나는 선생님께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고 집으로 일찍 들어가라는 말도 아낌없이 합니다. ㅎㅎㅎ

현실에 적응하려는 그들 나름의 대처 방법으로 보였습니다. 💕 💜 사랑으로 자폐아를 돌보면 그 사랑이 배의 되돌림을 받습니다.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뻐요. 모두 건강한 명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