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반가운 구글의 메일

by Deborah 2022. 7. 24.

애드센스 돈이 지불 되었다는 메시지가 이메일로 왔어요.  이번에 들어 온 돈으로 아라 결혼식때 입어야할 드레스 하나 사야겠어요. 당당한 내 권리를 돈으로 찾는데도 그냥 감사하네요. 예전 같으면 몇달에 한번씩 돈을 찾았는데요. 이제는 매달 찾게 되어 기쁩니다.그래서 느낀건데요. 방문객 수치가 고정적이면 수입도 고정적으로 연결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앗.. 축하 받을 일이 또 하나 있습니다. 이번에 데보라 취직 했습니다. 중학교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본과 선생님을 도와서 교생으로 함께 하는데, 많은 기도가 필요해요. 제가 가르치는 반은 특수한 아이들이 모여 있는 언어 소통이 가능한 고 지능 아티즘을 지닌 아이들을 가르치는 반입니다.

장래의 사위가 이틀 후면 도착합니다. 아라는 신이 났어요. 얼마나 보고 싶었겠어요. ㅠㅠ 멀리 장거리 연애를 3년을 했었고 서로 온라인으로 알고 지내면서 15년을 함께 한 사이라 그런지 둘은 뭔가 끈끈한 연결된 고리가 있어 보입니다. 아무쪼록 우리 장래 사위가 결혼식 무사히 마치고 편안히 쉼을 얻고 스웨덴으로 돌아 갔으면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사위한테 우리가 살고 있는 근처에 직장을 구해서 미국에서 사는 것이 어떻겠냐고 물어 보고 싶었지만, 이것도 나의 욕심임을 알게 됩니다. 사부인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실테니 말이지요.  모든것이 협력해서 선을이루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되새김질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