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y

눈꽃이 피었다

by Deborah 2022. 1. 20.

눈꽃이 피어난다. 너와 나의 가슴에 아름다운 꽃으로 겨울의 기쁨을 자랑한다. 기쁨으로 눈꽃을 피운 나라는 눈꽃 나라가 되었다. 사랑으로 피운 나라는 따스함이 가득했다. 예쁜 눈꽃을 눈에 담으면 빛나는 순백색 하늘과 세상으로 물들게 된다. 눈꽃은 나무의 가지를 타고 탐스럽게 피어났다.

겨울 속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눈 꽃을 보면서 어둠은 사라지고 소망과 기쁨이 넘치는 날로 충만해진다. 하얀 눈 꽃의 행진을 보면 누가 감탄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눈꽃 나라의 여왕이 바람을 타고 눈을 내리고 하늘은 온통 하얀빛으로 찬란하게 빛이 났다. 눈꽃으로 보는 세상은 가슴을 설레게 하는 묘약 같았다.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예쁜 눈 꽃을 따라 너의 마음을 확인한다. 그 마음속에서 피어난 너의 꽃은 빛이 나고 세상을 아름답게 물들인다. 아름다운 눈꽃의 세상은 완벽한 흰 눈의 나라로 여행을 온 기분이 든다. 오래도록 이곳에 마음이 머물고 세상의 어떤 부조리도 이곳에 머물지 않는 그런 청렴한 나라를 꿈꾼다.

세상을 온통 하얀빛으로 만든 눈꽃 세상은 놀라움을 안겨다 주는 풍경이었다. 오래도록 간직하고 마음속으로 외쳐 보는 눈꽃 세상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