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덴버 아쿠아리움

by Deborah 2021. 12. 15.

아래의 글은 노엘 시점의 글이며 지난 11월 사진입니다.

할머니 집을 왔어요. 그런데 엄마, 아빠와 함께 온 곳이 있어요. 여기는 신세계입니다. 정말 이런 곳이 있었나요?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입니다. 저를 따라와서 보시죠?

와.. 물고기다.. 물고기..

이것이 실화냐고요?

정말 신기해요.

이런 물고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가 있네요.

너무너무 좋아요.

아빠와 함께 해요.

엄마도 옆에 있어요.

신기한 뱀도 있고요.

물고기 너무 많아 좋아요.

엄마는 위를 보라고 하는데요. 전 할머니 보고 있어요.

여기 봐.. 정말 신기하네요.

엄마가 설명해주고 있어요.

여기도 물고기

저기도 있네요.

사방이 물고기 천지입니다.

신기한 물고기로 가득해요.

오 옆에 아기가 있어요.

안녕...

여기 또 다른 물고기가 있네요.

사방이 물고기로 가득해요.

신기한 물고기 세상에 왔어요.

개구리도 보이네요.

신기한 것으로 가득해요.

이건 가장 큰 식물이라고 해요. 신기 하지요?

 

이것이 다냐고요? 아뇨. 또 있어요. ㅎㅎㅎ  다음 편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