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엑스칼리버(excalibur)

by Deborah 2008. 3. 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엑스칼리버

어린 라이언이  칼 보다 작은 모습이 귀엽네요. 지금 이베이 팔려고 내 놓았는데
살려는 사람이 아직 없네요.
$1000로 거래액을 적어 놨는데 너무 높게 적어 놔서 그런가요?
selling price $1000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 글 기억하나요?

아서왕의 명검 엑스칼리버


엑스칼리버
(영어: Excalibur)는 6세기 영국에서 활약했다는 영웅 아서 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성검(聖劍)이다.
전설에 의하면, 엑스칼리버는 아서가 왕이 되었을 때 호수의 요정으로부터 받았다고 한다. 오래 전에 캔터베리 대성당의 바위에서 뽑은 검이 전투 도중에 부러지자 아서 왕은 마법사 멀린에게 새 검을 구해달라고 요청한다. 멀린이 아서 왕을 어느 호숫가로 데려가자 호수에서 하얀 비단 천으로 감긴 요정의 팔 하나가 수면 위로 올라왔는데 그 손에는 아름다운 검이 쥐어져 있었다. 아서 왕은 작은 배를 타고 요정의 팔이 있는 쪽으로 다가가자 호수의 요정은 쥐고 있던 칼자루를 아서 왕에게 건네준 후 조용히 호수 속으로 가라앉았다. 아서 왕은 그렇게 명검 엑스칼리버를 손에 넣게 된다.(내용출처:위키백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