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들의 비밀 20가지

by Deborah 2008. 2.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여자분이 당신에게 "내 모습이 오늘은 어때?"라고 물어보면 그때는 거짓말을 해도 됩니다.
그리고 내가 다른 여자가 어떻게 생겼느냐고 물었을 때 거짓말을 하는 게 좋습니다.

2. 밤에 선글라스를 쓰고 다니는 남자 분은 매력이 없습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매력적인 남성이라도 선글라스를 밤에 쓰고 다니면 정말 꼴불견이죠. 우리는 시각 장애인으로 본 다고요.

3. 우리가 당신에게 이야기했을 때는 들어 달라는 뜻이지 그 문제를 고쳐 달라는 뜻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합니다.

4. 당신의 사랑이 우리를 더욱 강하게 해 준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5. 우리에게 여섯 가지의 감각이 있다는 것을 잊으셨나요? 당신이 나쁜 짓을 하고 있든지 아니면 착한 일을 하고 있을 때도 잘 알고 있지요. 여성의 감각을 무시하지 말라고요.

6. 당신이 그 일을 해 낼 수 없다고 연약하게 나올 때면 느끼는 생각은 당신의 어머니 영향이 아닌가 생각한답니다. 좀 강해지세요!

7. 당신이 목걸이나 다른 귀고리 등을 하고 다니는데 별로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거든요. 그런 것 대신에 몸에 냄새나 나지 않게 하시고 속옷도 자주 갈아입으세요.

8. 우리가 울 때는 그냥 울게 내 버려두세요.

9. 우리를 위한답시고 게임에서 일부로 져 주는 것은 정말 기분이 별로 안 좋습니다.
 정당하게 게임 하자고요.

10. 때로는 당신을 나 자신보다 더 많이 사랑할 때가 있습니다.

11.작은 것에 신경을 써주고 선물은 푸짐한 것일수록 좋죠. ^^

12. 우리는 감성적이죠! 그래서 연속극을 보게 되면 쉽게 눈물을 많이 흘린답니다.

13. 우리가 도와 달라고 말을 했을 때는 바로 지금 당장 도와 달라는 뜻이니까 미루지 말고 즉시로 도와줬으면 해요.

14. 당신을 컨트롤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당신을 제어할 수 없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지요.

15. 얼굴 생김새는 별로 많이 따지지 않아요. 그래도 어느 정도는 생겨야 하지 않을까요?

16. 당신의 과거 여자에 대해서 물어볼 때 당신에게서 얻고 싶은 해답은 바로 내가 그녀보다 더 똑똑한지 아니면 내가 그녀보다 더 매력이 있는지를 알고 싶어 하는 거랍니다. 그럴 때도 역시 거짓말을 하셔도 됩니다.

17. 여자들은 남자보다 듣는 훈련이 더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이면 서로 이야기를 많이 하지요.

18. 당신이 거짓말을 할 때는 정말 용납할 수 없어요. 단, 당신이 최고로 예쁘다는 말은 언제든지 거짓말로 하셔도 됩니다.

19. 남자가 운전을 여자처럼 하는 것 정말 싫어합니다. 여기서 여자처럼 운전한다는 것은 할머니처럼 운전하는 것을 말한다는 것 아시죠?

20. 당신이 헤어지려고 마음을 먹었을 때 이야기하세요. 보기보다 여자들은 강하답니다. 여자 마음이 다칠까 봐 헤어짐을 미루다 당신에게 지쳐 버려 그녀가 먼저 헤어지자 말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