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뭐하니 니네들~~~

by Deborah 2022. 5. 1.

우리 집 딸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둘도 없는 세상에서 가장 귀한 딸입니다. 막내와 큰딸이 차를 타면 이런 일이 늘 발생합니다. 좋은 자리를 먼저 사수하기 위한 몸싸움입니다. 둘이 이렇게 장난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웃겼습니다. 사진을 촬영한 것이 있어 나누어 볼까 합니다. 막내 나린이는 자립심이 아주 강합니다. 반면에 우리 아라는 의존적 성향을 보이고 있어요.

둘의 싸움이 결국 헤프닝으로 남았습니다. 우리 마음이 넓으신 큰딸 아라가 자리를 양보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딸이 둘이라서 옆에서 그들의 관계를 중립 입장에 서서 조정하는 것이 여간 힘들지 않습니다. 그래도 남편은 딸의 기싸움에는 휘말리지 않습니다. 아주 현명한 태도를 보이고 있지요.

 

결국 막내의 기싸움으로 승리가 끝이난 몸싸움 이었습니다. 아이들 키우는 가정이면 겪는 상황이 아닐까요? 그럴 때마다 부모는 중립의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어느 편을 들어서도 안되지요. ㅎㅎㅎ 누가 잘못한 것인지도 잘 알지만 공정하게 판단을 해야 합니다. 요즘의 아이들은 정당한 이유가 없는 것에 반대를 하면 아주 극심한 반항을 합니다. 논리 정연, 차근하게 설명해주는 일도 부모의 몫입니다. 참 부모가 되는 길은 멀고도 멉니다.


데보라의 음악 공간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셔서 좋은 음악 감상하세요.

 

 

죽지 않은 믿음의 세계를 보여준 그들의 Never Say Die (Petra 앨범) 듣다

1972년도에 결성이 되었던 노장의 크리스찬 락밴드 페트라. 그들의 이름은 크리스천 락계의 대부격, 정신적 지주격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많은 후배 크리스찬 락 밴드의 영향력을 끼친 밴드였다.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