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s/Food Review

멕시칸 배달 음식

by Deborah 2022. 3. 22.

미국에서 인기 있는 음식이라면 햄버거나 아니면 핫도그 많이들 상상하실 겁니다. 여러 인종이 모여 사는 곳인지라 각 민족의 특성에 따라 선호하는 음식이 다르기도 합니다. 미국 스타일로 퓨전 된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 많이 늘었고요. 오늘은 멕시칸 음식을 시켜서 먹어 봤습니다. 일단, 먹어 보니 멕시칸 스타일의 볶음밥 요리와 콩과 치즈가 함께 어울려진 음식이 있었어요.

브리또 음식도 빼놓을 수가 없군요. 브리또 안에 들어가는 야채나 고기도 다양해서 먹는 사람들 취양에 따라서 시켜서 먹으면 됩니다. 가족이 넷이다 보니 주문을 그렇게 했어요. 주문한 요리를 보면 다 비슷한 듯해도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주문해서 먹으면 좋더라고요. 

멕시칸 음식은 예전 살던 곳에는 집 근처에 있어 자주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발견한 멕시칸 음식점은 거리가 좀 멀었어요. 차로 운전해서 시간이 걸렸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그래도 무사히 멕시칸 음식을 주문해서 왔네요. 온 식구가 식탁에 모여서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멕시칸 음식입니다.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순간은 소중해요. 자주 집에서 마주치기 힘든 분들도 있을 테고요. 그럴 때 맛있는 음식을 식탁에 앉아서 식구 모두가 먹는다는 자체가 축복이라 생각해요.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주체가 되시는 당신은 그럴 자격이 충분히 있습니다.

 

멕시칸 주문한 음식인데요.

대충 이런 비주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