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 Stories/The legend of Apollo

강아지 핼러윈 코스튬

by Deborah 2021. 10. 11.

강아지 핼러윈 코스튬

 

네 맞습니다. 오늘은 핼러윈 코스튬( 스콜피언 거미 코스튬)을 입은 우리 집 애견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합니다. 우리 집 애견의 이름은 아폴로입니다. 아폴로 시점의 글을 적어 볼까 해요.

이 인간아.. 내놔.. 내놔.. 내 사랑스러운 뼈! (코스튬은 1도 관심 없어 보입니다.)

뭐냐. 뭐냐. 난 사진은 싫은데. 그래.. 뼈를 내놓으면 사진을 찍으마.

음 그렇지. 내 사랑 뼈. ㅎㅎㅎㅎㅎㅎ 냠 냠..

고얀 것들!. 날 빼놓고 너희들끼리 논다 이거지? 흥.. (완전 삐침을 보이고 있는 우리 집 상전입니다.)

등에 귀찮게 이런 걸 해놓은 거야? 그래도 참는다. 뼈를 줬으니 이 정도는 참아 줘야 하지 않겠어. 

 

우리 집 애완견 아폴로는 이렇게 핼러원 코스툼을 이미 입고 있네요. 이것도 다 막내가 졸라서 샀던 코스튬입니다. 잠시 동안은 애완동물이 주는 기쁨을 맛보게 되는 순간입니다. 코스튬 보다 뼈에 관심이 많았던 아폴로는 아직도 뼈를 다 먹지 못했어요. 큰 사이즈의 뼈이기 때문이지요. 잠시 뼈에 정신이 팔린 아폴로는 필자가 사진을 찍는데 관심이 없네요. 가끔은 우리 생활에 기쁨을 주는 애완견이 있어 하루가 행복합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방문해서 블로거 힘을 실어 주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랑을 부르는 소리

2021년 10월 12일 화요일 196번째 음악 페이퍼 사랑의 소리는 강물처럼 흐르고 누군가는 그것을 역사라고 말한다. 한 순간의 추억은 아름다운 멜로디로 기억에 남는다. 사랑은 아픈 상처도 세월이

sunny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