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모닝 스타 보이니?

by Deborah 2020. 9. 11.

남편: 모닝 스타가 보이나?

아내: 난 안 보이는데?

남편: 자세히 봐 그럼 보인다구..

다시 하늘을 쳐다 본다.

아내: 모닝 스타가 어디 있나?

남편: 아니 그쪽 말고 다른 쪽이야.

아내: 저기 있는  하하하 점이 모닝 스타야? 

남편: 응 모닝 스타.

 

 

모닝스타에 관련된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성경책에서 예수님을 호칭하는 말로 모닝스타를 썼다고 한다.

또 하나는 루시퍼 즉 사탄의 이름이 라틴어로 모닝스타라고 한다. 우리가 몰랐던 모닝 스타의 비밀이 여기 있었다. 모닝스타가 다 좋은 의미는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넌 나의 모닝스타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잘 생각해보고 말을 해야 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