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6일

운동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다.

함께 하고 같이 걸어가지고

옆에서 응원해주는

그 누군가의 힘 때문에

열심히 할 수 있는 것이다.

오늘 운동의 시너지 역할을 제대로 받는다.

딸이 함께 걷자고 해서 걸었던 길.

그래서 운동이 되었던 하루 었다.

 

음식

아침: 토스트 1개, 바나나 1개, 아보카도 1/2

점심: 국수 2컵, 치킨 1/2, 첼리 7개

저녁: 파스타 1/2, 치킨 1/2, 고추 4개

운동

유산소 운동 :걷기 20분

근력운동

덤벨 4차례 자세를 바꾸어서 15회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담덕01 2020.06.23 18: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치킨 1/2는 반마리가 아니고 반 조각인건가요?
    어이구야 양이 너무 적은데요. 전 배고파 쓰러질 거 같아요. ^^;;;;

  2. 청춘일기 2020.06.23 19: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걷기라도 꾸준히 하면 좋은데 그것마저 귀찮아서 안하게 되네요 ㅠ.ㅠ
    따님과 함께 걷는길에 꽃이 응원하네요.
    D-0이 되는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3. 자연과김뽀 2020.06.23 20: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확실히 혼자하는 운동보다 누군가가 같이 있으면 운동도 더욱 즐겁게 할수 있는거 같아요 :)
    90에서 80대까지 내려오시다니 ㅎㅎ 하루하루 줄어나가는 숫자에
    뿌듯하실거 같아요 :)

  4. T. Juli 2020.06.23 21: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운동과 다이어트 중요하지요

  5. 글 쓰는 2020.06.24 02:1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그래서 뜻이 맞는 친구와 함께 하면 운동도 즐겁고 능률도 오르죠.
    헬스클럽에서는 코치가 운동 파트너이기도 하죠. ^^

  6. 싸나이^^ 2020.06.24 09: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해서 잘 하고 계시는군요...ㅎㅎ
    절대 포기하지 말기...아시죠 ? ㅎ

  7. 운동좋아하는성진 2020.06.24 13: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식단과 운동 조절하시면 금방 살빠지시겠어요 ㅋ

    개인적으로 탄수화물 줄이시고 몸에좋은 현미밥 고구마같은 흡수가 느린 탄수화물과 단백질 야채 섭취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파이팅입니다~!

  8. 예스파파 2020.06.25 06:5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날도 잘하셨네요!
    다만! 밀가루, 튀김은 다른걸로 대체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밀가루는 다른 탄수화물로! 치킨은 튀기지않은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