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Google AdSense 입금내역

by Deborah 2019. 12. 3.

이웃 블로그님이신 미스티님의 영향을 받아서 작성한 글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들 궁금해하실 데보라의 수익은 어떤지 공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달 된 블로거, 지난 한 달 동안의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처음 개설한 것은 4년이 넘었지만, 오랫동안 방치하다가..

mystee.tistory.com

 

 

마지막 결제가 된 때가 2019년 5월이었다.

11월 12일 부터 일일 일회 포스팅을 했다. 확실히 방문객의 수치가 올라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아직까지도 날 먹여살린다 ㅜㅜ 유입키워드, 방탄소년단,지민, 방탄소년단 정국 세개가 다 방탄소년단 관련 키워드임.  가장 인기가 있는 글이 방탄소년단 정국관련 글임.

역시 방탄소년단의 위력은 무시 못한다 ㅠㅠ

 

이번 12달에 수익금이 통장으로 들어오게 된다. 이렇게 구글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안겨줬다. 사실 블로그를 방치를 해두었다. 개인적 사정이 있어서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하지 못했다. 블로그 복귀를 10월 중순부터 했다. 그리고 꾸준히 구독자 수를 늘리고 이웃블로그를 방문하고 매일 포스팅을 한 결과물이 위의 금액으로 나왔다.

내가 쓴 글에 대한 보상이라고 하기에는 역부족이지만 그래도 보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처음 시작은 생활 블로그로 출발했지만, 지금은 당당하게 음악 블로그라고 자부심을 내 세울 수가 있다. 그만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많이 쏟아부었다. 내가 알고 있는 상식과 모르는 것은 배워  가면서 작성했던 글들이 어떤 분들에게는 큰 위로가 되기도 했다.

 

처음 티스토리에 첫 글을 남겼을 때는 콘텐츠라는 개념도 몰랐었다. 그러나 블로거를 하면서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글의 콘텐츠를 제대로 알고 파악하는 것이 급선무였다.

나의 첫 번째 티스토리 글

2005. 6. 15. 09:14

 

남편의 출장

오늘 반려자님이 아침에 나가면서 큰아들 한울이를 붙잡고 하는말.. "한울아..아빠 없는 동안 엄마 잘 보살펴야 한다.." 한울이는 씩씩한 목소리로.. "넵" 결혼한지 11년이 되어 가지만..그가 어디를 간다고 하면..

deborah.tistory.com

그래서 내가 잘 아는 것 음악에 도전하기로 했다. 음악의 아티스트 소개와 음악의 주제별 노래를 모아서 들려주는 코너가 인기가 있었다. 사람들이 잊고 있었던 옛 추억을 떠올리는 그런 노래가 심금을 울리기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2020년의 계획은 대충 이러하다.

내년에는 베이스를 배우려고 한다.

베이스 배우는 과정을 유튜브에 담아서 초보의 과정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담아 보려고 한다.

음악 블로거가 나와 함께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