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Ara

딕스 스포팅 구즈

by Deborah 2022. 6. 27.

딕스 스포츠 구즈 매장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미국인이 자주 애용하는 가게로 알려졌어요. 펜실베이니아에 본사를 둔 지점 방식으로 매장의 숫자만 해도 854개가 있다고 하니 상당하죠? 아라의 운동복 반바지를 사려고 방문했습니다.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좀 비싼 것은 흠이지만, 좋은 제품을 많이 있다 보니 많은 분이 찾는 곳입니다.

아라가 운동을 새로 시작하고 이제 활기를 찾고 있습니다. 웨딩드레스 수선할 때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몸무게가 줄어든 모양입니다. 기분이 좋아서 이제는 열심히 운동에 집중하려는 모습이 대견스럽습니다. 운동을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은 일이네요. 딸의 도움으로 저는 그냥 함께 운동을 하고 있지만, 직접 회원비까지 내어주는 고마운 마음을 엿보게 됩니다.

이제 운동복 바지도 사고했으니, 더 열심히 할 것 같네요. 일주일에 세 번 운동을 하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하는 것이 참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예전에 운동을 안 하던 시설에 비하면 더 건강해지고 몸과 정신도 맑아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느낍니다. 우리 아라가 운동을 자주 하면서 엄마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둘이 같이 한다는 것이 의미가 있어요.

딕스 스포츠 구즈 매장 같이 구경해요.

매장 입구에 이렇게 카누가 있어 신기했어요.

옷을 고르고 있는 아라입니다.

다양한 운동복이 있어요.

여러 가지 판매되고 있네요.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오.. 쿠킹 그릴도 판매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