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arin

눈싸움하고 놀아요.

by Deborah 2022. 2. 4.

눈 오는 날은 눈싸움이 최고입니다. 물론 부녀가 눈싸움을 하는 장면을 잠시 담아 봤습니다. 이렇게 아빠와 딸이 눈이 오는 날을 즐기고 있습니다. 행복한 모습입니다. 이런 추억을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세상에 가장 부러운 딸과 아빠의 친근한 일상이라 참 좋네요. 앞으로 더 친해지고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원래는 아빠와 딸은 눈 사람을 만들려고 했어요. 내려진 눈이 너무 설탕처럼 부드러워 눈 사람을 만들 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대신 눈을 던지면서 놀고 있는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잠시 행복한 일상의 한 단면을 보게 되어 저도 기뻤고요. 우리 딸도 좋은 추억을 만든 시간이 되었을 겁니다.

행복의 시간은 이렇게 흘러갔어요. 두 사람은 좋은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것입니다. 눈이 내리면 이런 추억 하나는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내리는 눈을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함께 나와서 눈싸움도 하고 눈 사람도 만들면 어떨까요? 행복한 순간은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 올 시간입니다.

아빠와 딸이 눈싸움을 하면서 노는 장면을 담아 봤습니다.

 

하지 마..

아빠의 공격이 계속됩니다.

아폴로는 두 사람의 놀이에 관심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막내가 아빠를 공격했네요.

이렇게 아빠와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