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어린이 사자옷 코스튬

by Deborah 2022. 1. 4.

 

지난 2021년 11월에 다녀왔던 온천 숙박 시설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이곳은 통나무 집으로 되어 있는데요. 침대가 퀸 사이즈로 3개가 있고요. 화장실 하나 이렇게 있었네요. 물론 거실과 부엌이 연결된 오픈 형태로 되어 있어요. 전기난로가 있어 분위기를 내는데 한몫을 하고 있었지요. 물론 노엘은 처음 보는 난로가 신기한지 자꾸 다가가서 장난을 하는 것을 막느라 고생 좀 했네요.

 

이런 통나무 집에 하루 숙박을 했습니다. 가족과 머물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이렇게 난로도 있어요. 전기난로라고 하네요. 

밖에는 이런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휴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사자 옷을 입은 노엘이 사진입니다.

모든 표정이 사랑 그 자체네요. ^^

고모야 일어나! 고모는 이렇게 쿨쿨 자고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