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여러분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by Deborah 2021. 3. 28.

여러분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ㅋㅋㅋ 이렇게 하는 이유가 다 있어요. 서린이 아들한테 가르쳐 주고 있는 귀여운 동작을 보면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직접 동영상과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이런 동작을 하고 있었던 거죠.

엄마인 서린과 손자인 노엘 둘은 이렇게 놀고 있어요.

마치 엄마가 아들과 같은 레벨이 되어 놀아 줍니다. ㅋㅋㅋㅋㅋㅋ

할머니도 몰랐던 그런 엄청난 노래를 하고 있어요.

이걸 어디서 배웠나요?

엄마와 놀고 있는 노엘은 행복한 시간이고 영원히 기억될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그 추억이 만들어 낸 동영상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