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Noel

할아버지도 뽀로로 D - 110

by Deborah 2021. 1. 17.

지금 뭐하냐고요? 네 맞아요. 할아버지와 함께 뽀로로 보고 있어요. 처음에는 뽀로로가 뭐냐고 하시던 할아버지인데요. 실제로 보시더니 아주 좋아하십니다. 뽀로로는 저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었네요. 할아버지와 함께 보는 뽀로로는 재미있어요. 할아버지는 아주 조용히 보고 계셨어요.

 

 

 

 

혹시 저보다 더 뽀로로에 빠진 것은 아닌가요? 뽀로로는 이렇게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네요. 저도 처음 보고 새로운 것을 발견했었지요. 이제는 할아버지 차례인가 봅니다. 처음 보는 뽀로로는 할아버지 눈을 크게 뜨게 만들었어요. 할아버지도 저와 함께 뽀로로에 퐁당 빠진 것 같아요. 어쩜 좋죠?

 

 

 

 

할머니는 웃으면서 둘이서 사이좋게 보신다고 하셨어요. 사실 저는 할머니가 카메라를 들이대시면 그냥 뭘 하나 궁금해져요. 뽀로로도 봐야 하는데 여러 가지 신경 쓰이는 일이 많네요. 그래도 뽀로로는 저와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프로가 되어서 기뻐요. 저만 좋아할 줄 아셨던 할머니의 예상을 빗나간 일이었네요.

 

 

 

 

자 그럼 절 따라오시면 할아버지가 뭘 하시는지 아시게 될 거예요.

보세요.

할아버지와 노엘입니다.

보셨죠? 뽀로로입니다.

할아버지 아주 좋아하시네요.

저도 신기하게 쳐다봤어요.

 

 

뽀로로는 어린이 세상의 전부죠.

아주 근엄한 자세로 봐야 해요.

결심한듯한 우리 할아버지 그리고 노엘입니다.

뭐야?

뭐지? 

아. 할머니네.

자꾸 그러면 뽀로로 못 보잖아요.

할머니 사진 그만 찍어요. 저 뽀로로 봐야 해요.

열심히 딴짓 중인 노엘입니다.

 

같이 뽀로로 보자.

할아버지와 앉아서 뽀로로 계속 보고 있는 중입니다.

어. 이분은 우리 큰고모다. 큰고모도 조만간 뽀로로에 입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