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Gaon

너의 19번째 생일을 축하해.

by Deborah 2020. 7. 2.

너의 19번째 생일을 축하해.

가온이 생일이었다. 선물로 받았던 코드는 음악 프로그램을 큰 형이 선물했다. 컴퓨터와 기타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음악 게임을 선물 받았다.

어떻게 사용하지?

사랑의 눈길로 바라보는 사라

생일 축하해.

뭘 먹고 싶느냐는 질문에 아빠가 만들어 준 음식을 이야기했다.

아주 간단하게 음식을 준비했다.

음식을 사랑하는 아라

가온의 웃음

사라의 미소

서로 바라보는 눈길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가온이 생일날 있었다.

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다는 것은 축복이었다.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으면서 사랑을 확인한다.

가온은 이 날 행복했다.

생일 케이크 촛불을 켜고

이제 그의 마지막 남은 18살은 작별이다.

미소 속에는 행복이 깃들어 있었다.

여자 친구가 함께 해준 생일은 큰 기쁨이 되었다.

아빠도 늦게 오셔서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준 형과 형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가족과 함께 맞이한 생일은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웃님께 드리는 마지막 사진. 이 케이크는 바나나와 초코 시럽이 위에 올려져 있었다. 케이크를 한울이 부부가 만들었다. 이렇게 모두가 참여한 너의 19번째 생일을 맞이 한다. 너는 이제 성인으로서 큰 세상과 싸울 것이다.

 

아들에게

아들. 생일 좋았니?
엄마가 특별히 할 것도 없었는데?
엄마를 배려해준 너의 마음을 알 수가 있었어.
고마워
가온아
넌 축복을 받은 아이란다.
19번째의 생일은 이렇게
가족과 보냈지만
다음해 생일날 보내는 사람이
너와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가 되었으면
좋겠구나.
사랑하는 아들
늘 미소를 잊지 말아야 한다.
너의 생각과
너의 마음을 지키는 것은
오직 하나님임을 명심했으면 한다.
험난한 세상의 큰 힘을 이기는 너의 믿음을
굳건히 세우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존재로 남기를 기도한단다.

너는 오늘 빛이 났다.
언제나 너를 사랑하는 엄마가.

2020년 7월 1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