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린듯하였으나 어제 여긴 비가 내린후 길바닥이 얼음으로 변해 빙판길을 만들었습니다.
차들도 눈 속으로 전복되는 사태를 보기도 했는데요. 요즘 같은 날은 안전 운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번째 소중한 인연은 누굴까요?
제가 마침 만 번째 인연이 되시는 그분이 남기신 댓글을 캡처 했습니다.
안타갑게도 9,999 댓글을 남기신 분도 있습니다.
Mr.MindEater™ 2009/01/05 11:3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드립니다.새해 다짐중하나가 영어 공부인데 말이죠..+0+ 드보님께 미리 감사를~~ ^^*
댓글 만번째가 필자가 되는건 아닐까 우려 하셨던 쪼아님..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가 댓글을 다는 것을 생략했습니다. 만 번째를 확인하기 위해서 였지요.
이 사실을 모르셨죠? ㅋㅋㅋㅋ
쪼아님 조언 감사합니다. 저도 알고 있었어요. 하하하..
필자가 캡처한 만 번째 소중한 인연이 되신 분이 누굴까요?
두두두둥....
축하드립니다.
안타갑게도 9999로 인해 만 번의 기회를 놓쳤던
Kkommy 님 두 분께 상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두 분은 냉큼 달려오셔서 비밀 댓글로 주소,성함 자세히 적어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이벤트 주소를 저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카드를 보낼 때 잘 못 주셔서 어떤 분의 메일은 되돌아왔습니다. ㅠㅠ)
아직 끝나지 않은 이벤트 하나 더 있습니다.
백만 히트를 잡아라..
꼭 히트를 잡아 보세요.
백만 히트를 잡으신 분께는 지인이 운영하시는 가미원 화과자와 함께 미국에서 준비한 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현재까지의 방문자 수 : 985,189
드보라의 일일 블로그 방문자 수치는 요즘 평균당 8천 명이 넘습니다.
이것을 감안 하시고 하면 지금부터라도 부지런히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100만 번째 히트를 잡을 수 있을 겁니다. 100만번 히트를 잡으신 분은 꼭 이 글 아래에다 100만 히트를 한 내용을 트랙 백으로 보내 주세요.
발렌타인 이벤트는 상품 스폰서 해 주실 분을 모십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 중에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이나 초콜릿을 집에서 만들 줄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이벤트에 솜씨 좀 뽐내어 주시기 바랍니다. 스폰서를 해 주신분 상품 광고를 이벤트 끝날 때까지 필자가 작성하는 글 마다 간략하게 광고를 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만번째 댓글은 아마도 데보라 너...ㅎㅎㅎ 답글 다느라 니가 만번째 되지 싶다...ㅋㅋㅋ"( jjoa 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