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제4회 발렌타인 이벤트 많이 참여하세요.

by Deborah 2011. 1. 22.



이벤트 배너를 만들어 주신 북극곰님 감사합니다.




Bad Company - Feel Like Makin' Love 



요즘 포스팅 주제 부제를  느끼시나요? 그럼 지금부터라도 옛 추억 아니면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사랑의 이야기를 찬찬히 생각해 보시는 건 어떨가요? 이제 단 하루라는 시간이 남았는데요.하루 동안 생각해 보시고 예쁜 사연을 보내주세요. 그리고 마감일은 1월 24일 자정까지로 연장할게요. 


  그럼 본격적으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말해 볼까요? 아...! 아!...목소리좀...흐흠.... 이제부터 제가 쓴 글을 잘 보시고 그대로 하셔야 합니다..아셨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름이 아니라.. 데보라 블로그의 전통입니다. 매년 하는 발렌타인 이벤트를 지금 부터 시작할까합니다. 지금 이벤트를 시작해서 다음주 토요일 마감을 하면 선물을 보내고 하는데 시간이 발렌타인데쯔음 도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 룰이 주어집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가 있는 분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2.Rss구독 해주셔야 합니다. 다음뷰 구독을 해주시는 분도 가능합니다.



3.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적어 주세요.(현재 진행형도 좋고 과거형도 좋습니다)
Or 바렌타인데이때 감명있게 받았던 선물을 공개 하셔도 좋습니다. )


4. 사랑이야기 내용은 적어도 3줄정도 의미있는 글로 채워 주세요.
본인의 블로그에다 사랑이야기를 쓰시고 트랙백을 아래 트랙백 주소로 보내 주세요.
http://deborah.tistory.com/trackback/1196

5. 앗.. 저의 글을 구독을 안하고 계시다구요? 
지금 구독 하셔서 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좋은 상품도 받아 가세요.^^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 ~ 1월 24일자정 까지..

이쯤해서 3년간 해 온 발렌타인 이벤트가 어떤 것이 있었는지 보실래요? 글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발렌타인 2회 당선작( 나의 사랑이야기..by 소중한시간)

여러분..많은 참여 부탁해요.

※이미지 저작권은 박시후씨 팬카페 시후랑(朗) 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